대선건설, ‘성수 에이팩센터’ 분양
대선건설, ‘성수 에이팩센터’ 분양
  • 권일구 기자
  • 승인 2011.02.0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대 수요 많은 소형평형으로 구성

▲ 성수 '에이팩센터' 투시도
대선건설(대표 정병욱)이 이달 중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289-5번지 일대에 지식산업센터(구 아파트형 공장) ‘성수 에이팩센터’를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성수 에이팩센터는 연면적 1만9400.71㎡에 지하 4층~지상 12층 규모로 지식산업센터(구 아파트형 공장)와 업무지원시설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돼 있다. 

첨단 업종지원설비와 멀티미디어 통신서비스를 구축한 최첨단 지식산업센터로 성수동의 새 랜드마크로 거듭날 전망이다.
 
분양가는 3.3㎡당 지상층 평균 875만원으로 최근 인근에 분양하고 있는 지식산업센터와 비교해도 3.3㎡당 50만~80만원 저렴한 것이 장점이다.
 
지하철 2호선 성수역이 사업지와 약 300m 거리에 위치해 있는 초역세권 지식산업센터(구 아파트형 공장)로 4차선(20m)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도로와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차량 진출입이 편리하다. 

또한, 전 실이 모두 소형평형으로 구성돼 있어 환금성이 탁월하며, 1층 휴게광장을 비롯해 도심전망을 바라보며 휴식할 수 있는 옥상정원 등 다양한 휴게공간을 갖췄다. 
 
특히, 지식산업센터의 새로운 메카로 각광 받고 있는 성동구 일대는 정보기술(IT)·생명공학기술(BT) 등 신성장 동력산업의 집적화를 유도해 서울 동북권 최대 첨단산업 지구로 개발될 예정이며, 주변에 서울숲과 중랑천변 공원 등이 위치해 있어 업무환경이 쾌적하다.
 
입지도 최대 장점으로 꼽힌다. 

영동대교와 성수대교를 이용하면 강남권으로 약 1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고,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 강변북로의 이용도 편리해 강북으로의 접근성도 뛰어난 사통팔달의 교통여건을 자랑한다. 

오는 2011년 선릉~왕십리를 잇는 분당선 연장, 분당~강남~동북권을 잇는 2차 구간 개발호재로 입주 후 교통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성수 에이팩센터 관계자는 “산업뉴타운이 완성되면 성수동 일대는 강북의 비즈니스 메카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그 중에서도 뉴타운과 연결되는 성수동 비즈니스라인의 축에 위치하게 될 에이팩센터는 향후 지역의 랜드마크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2012년 7월 입주 예정이며, 취·등록세 100%면제, 5년간 재산세 50%감면 등 다양한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계약금 10%, 중도금 3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지식산업센터 입주 신청기업에 한해 총 분양대금의 70%이내인 중소기업 육성자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 02) 497-9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