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스파·스마트팜 등 조성 하이엔드 오피스텔 ‘판교 디오르나인’
풋스파·스마트팜 등 조성 하이엔드 오피스텔 ‘판교 디오르나인’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2.09.1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교 디오르나인 투시도
▲'판교 디오르나인' 투시도

(건설타임즈) 김정현 기자= 판교 대장지구에 들어서는 시그니처 리치 하우스 ‘판교 디오르나인’이 하이엔드 수요층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어메니티를 제공할 계획이다.

B블럭 지하 2층에는 리셉션라운지를 비롯해 풋스파, 건식사우나 등의 공간들이 구성돼 있다. 특히 미세먼지 및 각종 외부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차단된 환경 속에서 로메인, 상추 등을 재배할 수 있는 시설인 스마트팜도 조성된다.

B블록 지하 1층은 휴식과 여유를 즐기는 데 중점을 두고 라운지카페, 라운지바, 프라이빗 다이닝룸 등을 조성해 입주민 커뮤니티 형성과 다양한 여가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A블록 지하 1층은 VR 라이딩, 골프짐(계획)과 스크린 골프연습장이 있어 따로 외부 시설을 이용하지 않아도 단지 내에서 충분히 골프 연습 등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다.

'판교 디오르나인'은 프라이빗한 원스톱 라이프도 기대할 수 있다. 고품격 생활편의시설부터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상업시설까지 모두 단지 안에 조성돼 있다.

단지는 판교 대장지구 내 중심상업지역인 1-1,2BL(A블럭)과 1-2,3BL(B블럭)에 들어서며 지하 6층~지상 10층, 전용면적 84㎡, 총 144실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 1층~지상 2층에는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된다.

단지는 패밀리 하이엔드 컨셉트를 도입해 고급 인테리어와 마감재는 물론 취향에 맞게 공간과 인테리어를 선택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설계가 적용되며, 주변 경치가 잘 내다보이도록 한 와이드 프레임의 조망권 설계와 고급 커뮤니티 시설,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일반적인 주거시설, 더 나아가 하이엔드 주거시설에서도 보기 어려운 이 시설은 입주민의 건강과 청정 라이프,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판교 디오르나인의 의지가 돋보이는 부분"이라고 강조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일원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