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성남 고등지구서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밸리' 분양
반도건설, 성남 고등지구서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밸리' 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8.06.05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밸리' 투시도.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밸리' 투시도.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반도건설은 성남시 고등동 518-10 일원에 지식산업센터 '반도 아이비밸리'를 공급한다고 5일 밝혔다.

'반도 아이비밸리'는 지하 3층~ 지상 8층 규모로 지어진다.

'반도 아이비밸리'가 들어서는 성남 고등지구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고등동과 시흥동 일대 총 56만9201㎡ 규모로 조성되는 택지지구다.

서울 강남과 판교가 가까우며 송파 문정지구와도 인접해 있다. 인근에 청계산로와 대왕판교로, 용인~서울 고속도로, 분당~내곡 고속화도로 등을 이용해 전국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하다.

고등지구 남측으로 위치한 판교테크노밸리와 제2판교테크노밸리(예정), 제3판교테크노밸리(예정)이 인접해 있어 향후 업무연계가 용이할 뿐것으로 기대된다.

상적천, 대왕저수지, 신구식물원, 근린공원 등이 인접해 쾌적한 근무환경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옥상에 별도의 휴게공간도 마련된다.

또 반도건설은 지식산업센터 지하 1층 ~ 지상 2층에 미들급 상업시설 브랜드상가인 '고등지구 유토피아'도 분양한다.

'고등지구 유토피아'는 수변 테라스상가(일부테라스)로 조성될 예정이며, 지식산업센터 독점수요를 비롯해, 약 1만여 명의 고등지구 직접수요, 판교테크노밸리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특히 건너편에 근린상가용지 및 점포주택지, 아파트 단지를 마주하고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어 주말에 비활성화되는 타 지식산업센터상가와는 차별화될 수 있다.

백운성 분양소장은 "판교의 북측에 위치해 있어 북판교라고도 불리는 성남고등지구는 뛰어난 교통망과 입지여건으로 판교테크노밸리, 문정지구와 함께 첨단산업벨트의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그동안 아파트와 주상복합시설, 상업시설 등을 분양하며 보유한 건축기술의 노하우를 적용해 뛰어난 고등지구의 입지에 걸맞은 지식산업센터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