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 주변 개발 탄력… 김포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 분양
김포한강신도시 주변 개발 탄력… 김포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8.03.29 10:2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시네폴리스 조성, 지하철 5호선 연장안 실현 가능성 높아져

부동산 시장의 미래를 장담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확실한 가치를 보장할 수 있는 지역이 있어 주목받고 있다. 바로 김포한강신도시가 그 주인공. 그 중에서도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의 분양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2012년 입주한 김포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는 지하 2층~지상 26층 15개 동 규모의 단지로 전용 100㎡ 76가구, 전용 107㎡ 679가구, 전용 112㎡ 252가구로 총 1007가구를 수용할 수 있다. 

현재 공실은 즉시 입주가 가능하고 평당 분양가 900만원 대로 주변 아파트 시세의 80~90% 정도 수준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분양 아파트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여기에 개발 호재의 영향으로 높은 미래 가치를 기대할 수 있어 분양자가 몰리고 있는 상황이다. 

김포한강신도시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부동산 호재는 두 가지다. 첫째, 김포 한강시네폴리스 조성사업에 속도가 붙기 시작한 것이고, 둘째, 김포도시철도 개통에 이어 서울지하철 5호선 김포 연장안 추진이 탄력을 받고 있는 사실이다. 

 

한강시네폴리스는 김포시 고촌읍 향산리와 걸포동 일대에 조성되는 것으로 문화콘텐츠와 첨단기술을 융합한 창조형 미래 산업단지를 뜻한다. 4차 산업혁명과 맞물려 문화콘텐츠를 중심으로 미래지향적 도시를 조성하는 것으로 한강시네폴리스가 완공되면 해당 지역 부동산 가격은 크게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 역시 이런 분위기와 맞물려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서울지하철 5호선 김포 연장안이 적극적인 지원 속에서 가시화되고 있다. 연장안이 가시화되면 서울 접근성이 매우 우수해지고, 지역 내 획기적인 발전이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현재 경기도 의회본회의에 ‘서울지하철 5호선 김포연장 촉구 건의안’이 통과되면서 경기도 차원의 행정절차가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지역주민, 자치구 차원에서 다양한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어 긍정적 결과가 예상된다. 김포도시철도 개통과 함께 해당 지역의 교통 환경이 편리해짐으로써 부동산 시장도 크게 발전할 것으로 보인다.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은 단지 내 수영장이 마련돼 생활 편의성을 갖췄다. 여기에 유치원, 푸른솔초, 푸른솔중이 단지와 연결되어 있고 운유초, 장기중, 김포제일고 등 다양한 교육 시설이 주변에 자리하고 있어 교육 환경도 좋다.
.
김포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 관계자는 “김포한강신도시는 합리적인 분양가와 김포도시철도를 도보로 이용가능한 마지막 지역이며 김포한강로를 이용해 LG사이언스파크까지 30분이내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앞 광역버스 노선이 많이 있어서 교통 또한 매우 편리하다”며 “두 가지 부동산 호재를 통해 향후 부동산 시장을 주도할 차세대 지역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은 신규 아파트처럼 입주시기를 적절히 조정할 수 있어서 집을 꾸밀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매우 좋다. 거기에 특별한 혜택까지 있다고 하니 한번쯤 알아보면 좋을 것 같다.

한편, 김포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 주택 홍보관은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8-03-30 15:21:15
분양받고 일이년 후 입주도 가능한가요?
중도금없이 바로 모든잔금 계약인거에요?

박현재 2018-03-29 21:54:11
수영장 이용가능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