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역북지구 ‘안강 더 럭스나인’ 오피스텔 분양
용인 역북지구 ‘안강 더 럭스나인’ 오피스텔 분양
  • 한선희 기자
  • 승인 2017.05.3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라스 특화 설계
   
 

경기 용인시 역북도시개발지구 일대에 특화된 테라스 설계를 선보인 ‘안강 더 럭스나인’이 분양이 진행 중이다.

㈜안강건설이 시공하고 ㈜안강글로벌이 시행하는 ‘안강 더 럭스나인’은 지하 5층~지상 10층, 1개동, 전용면적 20~51㎡ 총 468실 규모로 이뤄져 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는 113실의 트렌디한 유럽풍 테라스 상업시설이 조성된다.

시청, 교육청, 법원 등이 들어서는 용인행정타운과 인접해 있으며, 4개의 대학, 인근 밀집된 기업체들의 수요들까지 약 17만명의 배후수요를 두고 있다. 이에 용인시 최초의 공공산업단지로 조성되는 84만801㎡ 규모의 ‘용인테크노밸리’(내년 준공예정)가 배후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오는 2021년까지 제2외곽순환도로 용인시 구간이 완공될 예정이며 사업지 주변에 서울~세종 간 고속도로가 개통돼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역북지구 개발사업도 속도를 내고 있다. 내년 중순까지 약 4000여 가구의 아파트가 입주할 예정이고 이에 따라 각종 기반시설도 확충될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관계자는 “삶의 질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특화설계를 적용한 상품의 인기가 지속될 전망”이라며 “특히 테라스를 갖춘 오피스텔의 경우 주택의 생활공간 활용도를 높인 만큼 수요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용인 더 럭스나인 주택홍보관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지하철 2호선 서초역 8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