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라스, 가장 최적화된 유리제품 제안 '글라스 파인더' 런칭
한글라스, 가장 최적화된 유리제품 제안 '글라스 파인더' 런칭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7.03.2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계사무소들의 편의성 증진과 로이유리 사용 확대 위한 플랫폼 구축
   
 

(건설타임즈) 이자용 기자= 한글라스(대표 이용성)가 상세 조건에 따라 최적화된 유리를 간편하게 제안해 주는 글라스 파인더를 런칭했다고 29일 밝혔다.

글라스 파인더는 용도, 열관류율, 형태, 색상 등의 조건을 설정하면, 가장 최적화된 유리제품을 검색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건축물을 설계하는 설계사무소들을 대상으로 적합한 유리에 대해 정보가 부족한 경우, 한글라스의 글라스 파인더를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최적화된 유리가 실제로 시공된 시공사례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로 필요한 정보가 있는 경우에는 담당자에게 간편하게 문의가 가능하다.

글라스 파인더는 2016년 하반기 신규 런칭한 한글라스 웹사이트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반응형으로 구성돼 있어,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의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자가 필요한 상황에서 바로바로 정보 이용이 가능하다.

건축물의 에너지 절약 설계기준 등 정부의 다양한 에너지절감 정책에 따라 로이유리의 중요성은 갈수록 확대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한글라스는, 설계사무소들의 건축물 설계시 가장 최적화된 유리제품을 간편하게 제안함으로써, 설계시 편의성을 증진하고 나아가서는 에너지 절감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끌어 가겠다는 계획이다.

한글라스 관계자는 "한글라스는 유리 전문 기업을 넘어 토탈 윈도우 솔루션 제공기업으로 변화를 거듭하고 있다"며 "한글라스의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유리 솔루션을 더 간편하게, 더 빠르게 제안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