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주택 SNS기자단 '홈스(Homes)' 2기 활동 시작
행복주택 SNS기자단 '홈스(Homes)' 2기 활동 시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6.03.15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국토교통부는 행복주택에 대해 궁금한 점들을 국민들이 직접 참여해 알아보고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국민참여형 SNS 기자단 홈스(‘Homes') 2기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Homes'는 집(homes)이라는 뜻과 명탐정 홈스를 연상케 하는 음(音)으로 행복주택의 주요 수혜대상인 젊은 계층들이 친근하게 받아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등을 통해 본인들이 직접 보고 느낀 생생한 정보들을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홈스(Homes) 2기는 올해 입주자를 모집하는 23곳을 입주자 모집 전에 직접 방문해 꼼꼼히 살펴보고 현지 여건을 입주자의 입장에서 국민들에게 알려줄 계획이다.

15일부터 활동을 시작하는 행복주택 홈스(‘Homes') 2기(20명)는 대학생 뿐만 아니라 60대 어르신부터 주부, 대학생 신혼부부까지 다양한 계층으로 구성됐다.

행복주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ppyhouse2u), 블로그 (http://blog.naver.com/happyhouse2u)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국토부 관계자는 "이번 홈스(Homes)기자단은 단순한 홍보의 차원을 넘어서 행복주택의 취지와 장점을 이해하는 많은 국민들이 좋은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행복주택을 발전시켜나가려고 하는 선순환의 시작"이라며 "내년까지 14만가구의 행복주택을 차질없이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