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그린프리미엄’ 누리는 고양 삼송 동일스위트 2차
‘더블 그린프리미엄’ 누리는 고양 삼송 동일스위트 2차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5.11.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지 앞 공원과 골프장, 단지 내 높은 녹지율과 인근 공원, 단지 주변의 산과 공원

최근 주거 쾌적성을 최대로 끌어올리며 단지 안팎으로 ‘더블 그린프리미엄’을 누리는 단지가 주목 받고 있다.

   
고양 삼송 동일스위트 2차에서 바라본 골프장 조망 사진

삶의 질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지면서 산책, 등산 등 운동과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친환경 입지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공원과 골프장 등 그린프리미엄을 갖춘 단지는 오래전 부터 부동산 시장의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두 개 이상의 그린 프리미엄의 갖춘 단지까지 등장해 실수요의 주목을 받고있다.

부동산전문가는 "단지 인근에 공원이 위치하고 단지 내 높은 조경 비율을 갖춘 단지는 쾌적하고 조용한 주거환경을 확보해 타운하우스와 아파트의 장점을 결합시킨 효과를 발휘한다”며 “이러한 단지의 경우 시세의 하방경직성이 낮고 수요도 탄탄해 환금성 역시 높다”고 전했다.

㈜동일은 경기도 고양시 삼송택지개발지구 A10블록에서 더블그린프리미엄을 갖춘 ‘고양 삼송 동일스위트 2차’를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난 5일(목)~6일(금) 1∙2순위 청약 접수에서 795가구 모집에(특별공급제외) 1,537건의 청약접수가 몰려 평균 2대 1로 순위 내 마감됐다. 분양문의 : 02-381-0022

단지 바로 앞에는 산책로, 쉼터, 실내 배드민턴장 등 다채로운 시설을 완비한 152,795㎡규모의 한우물숲길공원이 위치한다.

㈜동일은 이 아파트를 180도 파노라마뷰를 가진 개방감을 극대화한 친환경단지로 조성할 예정이다. 이에 대다수 가구에서는 그린 프리미엄을 갖춘 한우물숲길공원의 조망을 누릴 수 있어 주거 쾌적성이 확보된다. 이 뿐만이 아니다. 일부 세대는 단지 남서측으로 위치한 뉴코리아 C.C의 조망권을 갖춰 사계절 내내 푸른 녹지를 즐길 수 있다.

단순한 주거공간이 아닌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자연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양식을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중요시 되고 있는 요즘, ‘고양 삼송 동일스위트 2차’는 서울과 지리적으로 가까워 도심의 편리함을 물론 친녹지환경적 주거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단지로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동일스위트’ 분양관계자는 “작년에 분양된 고양 삼송 동일스위트 1차와 고양 원흥 동일스위트 모두 지역민은 물론 서울권 거주자에게 선호가 높았다”며 “금번 분양되는 고양 삼송 동일스위트 2차는 앞서 분양된 두 단지의 입지에 뒤지지 않는데다 주거 쾌적성이 탁월하고 설계면에서도 최고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앞선 두 단지 이상의 않은 인기가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 단지의 견본주택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 661번지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