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초역세권 ‘송도센트로드’ 안정적인 투자수익률로 관심 UP!
송도 초역세권 ‘송도센트로드’ 안정적인 투자수익률로 관심 UP!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5.11.1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건설이 시공한 ‘송도센트로드’ 오피스가 저금리 속 투자 상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업무, 주거, 상업, 여가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송도 국제 도시의 중심인 국제 업무단지에 들어선 송도센트로드 오피스는 연면적 4만2978평, 지하 4층~지상 34층 규모로 1개 층 전용면적 기준 약 420평으로 대형 기업체가 입주할 수 있는 A동과 전용면적 약 25평~60평으로 중소규모 기업체가 다양하게 입주할 수 있는 B동으로 구성됐다.

송도 센트로드는 인천 지하철 1호선 연장(예정)개통으로 국제 업무지구역 초 역세권에 자리하고 있고 인천 대교를 통해 인천공항까지 약 25분거리로 인천항 및 공항에 대한 접근성이 우수하고, 제3경인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강남권까지 빠르게 움직일 수 있어 입주기업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송도 센트로드에 입주한 비타케미칼 (무역업) 의 직원은 " 국제업무지구역이 연결되어있어 직원들이 이전 회사보다 출퇴근이 편하다. 특히 인천항과 인천공항이 가까워 업무처리 속도와 근무 편의성이 좋다. 주변에 센트럴파크와 커낼워크가 있어 점심시간에 산책을 하기에도 좋고, 바이어들이 묵을수있는 호텔까지 바로 옆에 있어 센트로드는 우리회사 직원들이 근무하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라고 전했다.

'송도 센트로드'는 송도국제도시인 인천 연수구 송도동 30-3, 30-4번지는 송도국제도시에서도 노른자 땅으로 알려진 주거•산업•업무단지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각종 편의시설과 우수한 근무환경으로 많은 기업체들이 몰리고 있어 저금리 속 투자 상품으로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진 것.

또한 송도센트로드는 향후 광역철도인 GTX까지 개통되면 강남, 잠실권역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여 송도 센트로드는 최적의 비지니스 여건을 갖춰 미래가치 상승효과까지 예상된다.

주변에 센트럴파크 (중앙공원), 커낼워크 (쇼핑몰), 호텔 (홀리데이 인 송도), 송도 컨벤션센터 등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어 근무 편의성과 생활 쾌적성 등 '일석이조' 효과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또한 A동에는 2014년 3월부터 포스코 패밀리사인 포스코엔지니어링이 전체 임직원 약 1300여명 규모로 본사 사옥 이전을 하였고, B동에는 인천항과 인천공항 접근성이 필요한 관세업, 무역업 등이 지속적으로 입주하고 있어 수익률을 기반으로 한 분양 투자 수요도 관심 가질 만하다.

송도센트로드의 임대조건은 계약면적 기준 보증금 평당 30만원, 월 임대료 평당 3만원으로 층별 렌트프리를 1~4개월로 적용하고 있고, 관리비는 평당 평균 약 1만원 수준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임대가 가능하며, 분양은 전용면적 20평대부터 420평까지 평당 430만원부터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다.  임대•분양문의: 032-420-672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