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현역 푸르지오 입주시작으로 마지막 물량 마감임박
아현역 푸르지오 입주시작으로 마지막 물량 마감임박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5.11.0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변 13,000여세대 뉴타운 아현역 일대 아파트값 들썩들썩!
-2호선 황금노선 아현역 뛰어난 입지 마지막기회 무조건 잡아라!

11월부터 마포일대 아현역 푸르지오가 입주가 시작되면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서울과 수도권의 아파트가 빠르게 소진 되면서 아현역 푸르지오는 실 수요자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 시키고 있으며, 하늘 높은 줄 모르는 전세가에 분양으로 집중이 되는 실정이라면 내 집을 장만해서 주거의 안정을 추구하는 것은 물론 확실하게 시세차익도 있는 아현역푸르지오가 주목 받고 있는 이유다.

특히 브랜드 파워를 갖춘 대단지 아파트를 중심으로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는데, 단지의 규모가 크고 브랜드 인지도가 높을수록 생활인프라가 뛰어나고 프리미엄 가격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높기 때문이다.

대형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는 인근 지역에서 지역민들에게 랜드마크로 자리잡는 경우가 많고 아파트 시세 또한 안정적이고 매매에도 유리한 장점이 있다. 아현역푸르지오는 대우건설이 서울시 서대문구 북아현동 일대에 지하5층 지상 13층~20층, 16개동, 940가구로 구성된 대단지 아파트이다.

교통환경이 뛰어난 아현역 푸르지오는 황금노선인 지하철 2호선 아현역, 이대역, 5호선 애오개역, 경의중앙선 신촌역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버스노선을 통해 서울시내. 곳곳 어디든 빠른 연결이 가능하다.

서울 도심 강남, 시청, 광화문, 여의도, 마포 등 주요 업무지구가 인근에 있어 입지적으로 뛰어난 곳이여서 인기가 좋다.

특히, 주변 학군만 보더라도 우수한데 단지앞에 북성초, 한성중, 고교, 중앙여중고 외에 명문대학교가 몰려 있는데, 연세대, 서강대, 이화여대, 홍익대학교 등이 가까워, 마포 일대 내 집 마련을 하려고 하는 수요는 풍부하다. 도심지역과 가까워 전세, 월세수요가 풍부한 곳이기도 하다.

편의시설을 보면 신촌 현대백화점, 서울역 롯데마트, 공덕점이마트, 신촌세브란스병원, 강북삼성병원 의료시설 또한 잘 갖춰져 있어 주거지로서의 질을 더욱 높여 주고 있다. 여기에다 전문가들도 추천하는 브랜드파워와 더블역세권의 최고의 교통 인프라와 전통깊은 명문학군, 서울에서는 볼 수 없는 높은 녹지 공간 등은 미래의 가치까지 보장해 주고 있다.

현재 109 ㎡의 일부 계약 해지 분으로 빠른 마감이 예상되며, 관람 및 상담은 사전예약제로 이루어지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상담문의 : 1599-4346)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