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신도시 내 프리미엄 브랜드 대우건설의 명품 상가 노려라
광교신도시 내 프리미엄 브랜드 대우건설의 명품 상가 노려라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10.30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텔의 고정 고객을 바탕으로 상권 활성화가 매우 빠르게 진행 중

장기화된 저금리 기조로 여유자금이 부동산 시장에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매달 안정적으로 수익을 볼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이 더욱 각광받고 있다.

최근 수익형 부동산 가운데 발빠른 투자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 중 하나가 바로 광교신도시이다. 특히 광교신도시 중에서도 유일한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광교 2차 푸르지오 시티’가 상가 분양을 하고 있어 주목을 받는다.

대우건설이 ‘광교2차 푸르지오’ 시티는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1위로 향후 미래가치까지 내포하고 있는 특별한 오피스텔과 상가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광교2차 푸르지오 시티가 위치하는 곳은 신분당선 연장선 신설역의 바로 연결된다. 역세권 유동인구 및 경기대 관련 유효인구의 상권형성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단지 내 오피스텔 고정수요와 인근 지역의 풍부한 배후수요 역시 장점으로 꼽힌다.

‘광교 2차 푸르지오 시티’는 또한 사통발달의 교통망을 자랑한다. 서울~용인간 고속도로, 광교IC가 인접해 강남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인근 동수원 IC를 통하면 서울은 물론 수도권, 중부권 등 주요도시로 쾌속이동이 가능한 교통 특구에 위치했다.

이처럼 우수한 교통환경과 풍부한 배후수요로 ‘광교 2차 푸르지오시티’의 가치는 날로 빛을 발할 전망이다. 광교2차푸르지오 시티 상부의 786실 오피스텔에 주변 오피스텔 및 아파트 단지가 더해진 풍부한 고정 배후수요, 역세권 유동인구 상권까지 활성화되면 ‘광교2차 푸르지오시티’ 상가의 프리미엄은 더욱 높아질 것이다.(문의  1588-4156)

부동산전문가는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 신설역을 중심으로 유동인구 및 상권 활성화가 되기 직전으로 저렴한 가격에 역세권 상권 상가를 구입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현재 오피스텔은 입주를 끝낸 상태로 오피스텔로 고정 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상가 임대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