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분양가격 '아산 배방센트럴시티 동일하이빌' 추석전 모델하우스 방문객 넘쳐
합리적 분양가격 '아산 배방센트럴시티 동일하이빌' 추석전 모델하우스 방문객 넘쳐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5.09.2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일대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아산 ‘배방 센트럴시티 동일하이빌’이 1차 조합원 모집을 단기간에 완료하고, 현재 9월초 그랜드오픈 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조합원 모집가로 일반 분양가보다 매우 저렴하고 토지 등기 완료로 인해 조합아파트의 불안요소가 해소되어,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단지 인근에 모산초와 배방초가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고, 배방중, 배방고, 공립 배방유치원이 가깝고, 모산중이 2018년 개교 예정이다. 또한, 인근에 호서대와 선문대, 시립배방도서관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구조를 보면, 중소형 평형의4bay 구조, 방4개로 실생활에 맞춘 유용한 평형배치로 설계되었으며 기존안의 동향 4동에서 동향 3동 감소하고 동향 타입 동간 거리가 넓어져 세대간 사생활 보호 및 개방감이 증대되었으며 타입의 다각화로 인한 선택의 폭이 증가한다.

세대수 확대로 인해 기존안 대비 관리비가 절감되고 태양광발전을 적용해서 인근 노후 아파트에 비해 25% 이상의 추가적 절감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

조경면적은 약 38%으로 (법정 15%) 풍성해진 녹지 주거공간과 실개천을 품고 있는 자연을 지향하고 있으며 대단지 아파트로 변화되어 차후 지속적인 프리미엄 형성되는 유형적 비용절감과 무형적 가치상승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아산시 도시개발 사업의 배방 월천지구의 공동주택 부지(체비지)의 매각이 완료 2017년 준공 예정이며 민간주체의 배방갈매지구의 사업이 본격적으로 추질될 전망이어서  현재 배방읍  1만세대와  아파트와 차후 신규 공급될 공동주택 1만 세대를 포함한다면  명실공히  신도시의 면모를 가졌다 해도 모자람이 없다.

아산시와 천안시를 연결하는 4통 발달 요충지에 위치하며 최근 배방-탕정간도로의 개통과 올해 말 아산 탕정 DC2 도로의 개통 예정으로 3분내 진입이 가능해서 아산 탕정 플레이시티 산업단지와도 한 뼘 생활권이 가능해 프리이엄 입지로 거듭날 것으로 보고 있다.

아산 ‘배방 센트럴시티 동일하이빌’은 지하 2층~지상 20층, 8개동, 전용면적 59㎡(구25평), 79㎡(구32평), 84㎡(구34평)로 구성되며, 공급가는 3.3㎡당 600~700만원대로 인근 아파트 시세인 3.3㎡당 평균 732만원선 보다 저렴하다. 동•호수 지정 계약으로 계약금 500만원, 발코니확장비 300만원,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아산 ‘배방 센트럴시티 동일하이빌’의 주택홍보관은 배방역 앞에 위치하며, 홍보관 방문은 사전예약제(방문예약 041-542-7117)로 신속하고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