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유동인구 붐비는 메인상가! ‘마곡 엠펠리체’ 노후대비로 딱!
365일 유동인구 붐비는 메인상가! ‘마곡 엠펠리체’ 노후대비로 딱!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5.09.1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의 마지막 로또’로 꼽히는 ‘마곡지구’에서 탁월한 입지로 평이 난 5호선 발산역 역세권에 ‘엠펠리체’상업시설이 2017년 5월 준공예정으로 분양 중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마곡지구는 서울 마지막 대규모 택지개발지구라는 점에 주목해야 하고굵직굵직한 기업들이 속속들이 입주를 하고 있어 이를 통한 경제의 성장과 동북아의 중심지로 크나큰 잠재력을 지닌 곳이라고 입을 모은다. LG사이언스 파크와이화여대 의료원, 코오롱, 에스오일 등 대기업 50여 곳의 입주가 확정되면서 대기업의 종사자뿐만 아니라 관련 업체 종사자들까지 아우를 예정으로 유동인구의 기대치가 높다.

마곡지구는 강남, 여의도, 서울도심으로통하는 9호선 및 5호선, 공항철도 노선을 접한 최고의 교통요지이며, 미래 산업 간의 융•복합을 이끌어 내어 동북아 국제교류의 중심지 및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상생하는 신경제의 핵심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마곡지구 유동인구의 첫 관문 발산역 초역세권 삼거리코너
엠펠리체는 5호선 발산역 초역세권에 입지하여 인근 지역의 폭넓은 유동인구를 확보한 황금상권이다.

현재 마곡지구에서 상권과 기반시설이 가장 잘 갖춰진 발산역 일대는 오피스텔이 속속 입주하면서 출근하는 직장인 수요가 많은 편이다. 특히이 상가는 초역세권 도보 1분거리의 발산역을 중심으로 LG사이언스파크와 연구단지로 들어가는 대로변 초입에 위치하게 되는 메인 상가로더 많은 유동인구를 확보하고 있다는 것이강점이다.지상1~6층까지 근생상가, 7~13층 객실118개의 호텔로 구성되어 MD구성도 잘 어우러진 상가이다.

뿐만 아니라, 고객접근이 쉬운 더블4거리 코너에 위치하고 3면 개방형 상가 구성으로 끊기지 않는 이동 동선을 통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상가의 최대 매력은 저렴한 분양가다. 마곡지구 발산역 주변 상가 분양가에 비해 저렴하게 책정돼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엠펠리체 분양 관계자는 “마곡 엠펠리체 상가는 발산역 마곡지구 상가 중에서도 가장 좋은 위치에 저렴한 분양가로 분양 중이라며, 노후를 대비하려는 투자자들에겐 계약금 10%로 높은 수익률의 상가를 선점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말했다.

현재, 투자자들의 분양홍보관 방문이 많아짐에 따라 예약제로 상담을 진행하며 24시간 문의가(02-3664-8200)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