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 진주 경남 일대 랜드마크 예약
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 진주 경남 일대 랜드마크 예약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09.0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8년 건설명가 SM(주)우방 시행 및 시공, 미래가치 돋보여
   
▲ 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

38년 역사의 건설명가 SM(주)우방이 시행, 시공을 맡은 ‘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이 9월 4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은 항공국가산단과 뿌리산업단지, 정촌산업단지 등 3개 산단을 아우르는 배후 주거지라는 점에서 상당한 미래가치를 보유하고 있다. 산업단지 프리미엄은 향후 단지의 투자가치를 높이는 경쟁력이 될 것은 물론, 지속적인 매매거래가 가능하다는 방증이기 때문이다.

여기에 올 초부터 대구, 포항 등 경북지역의 분양 열기를 주도해 온 우방의 첫 진주 진출작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지닌 우방이 100% 완전 분양의 신화를 진주에서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

진주고 출신으로 SM(주)우방을 책임지고 있는 박정배 대표이사가 고향에서 펼치는 첫 사업인 데다, 진주 시민들에게 우방 아이유쉘의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기회라는 점에서 이번 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에 더욱 애착을 쏟았다는 후문이다.

실제로 친환경 에코힐링단지를 표방하는 진주 우방 아이유쉘은 단지 내 풍부한 커뮤니티와 뛰어난 지리적 이점을 두루 갖춰 입주 후 삶의 질 향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총 430세대의 진주 우방 아이유쉘은 수요가 높은 84㎡ 전용구성에 젊은 주부들이 선호하는 4BAY-4ROOM혁신설계로 입주민들의 니즈를 정확히 공략하고 있다. 여기에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어린이집, 건강정원, 태양광 가로등, COOL-ROOF, 보차분리 등의 시설을 마련해 아파트의 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

지리적 이점은 더욱 돋보인다. 산업단지 프리미엄은 물론이고 사천, 진주를 잇는 황금길목에 위치해 경상남도 서부권 개발 비전의 중심축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와 관련 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 관계자는 “대형 산단을 배후로 지리적 이점과 효율성 높은 평형설계, 고급스러운 단지 조성 등을 통해 실거주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상당한 메리트를 줄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항공신도시 진주 우방 아이유쉘은 진주 정촌 예하리 1296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20층, 5개 동 총 430가구로 조성된다.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55-755-7711)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