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하신도시에서 만나는 유럽 '일동미라주 더 스타' 28일 주택홍보관 오픈
율하신도시에서 만나는 유럽 '일동미라주 더 스타' 28일 주택홍보관 오픈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08.1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김해는 부동산업계에서 가장 핫한 지역이라 할 수 있다. 부산 인접 도시 중 최초로 지자체 예산 1조원을 돌파했으며, 김해롯데워터파크를 비롯, 다양한 생활문화 편의시설이 들어서면서 많은 아파트 입주가 이뤄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신도시급 개발이 함께 이뤄지면서 전국에서 성공적인 분양을 마친 브랜드 아파트들의 입주도 점점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주)라임건설이 시행하고 (주)일동이 시공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아파트 ‘일동미라주 더 스타’가 김해 율하신도시에 들어설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김해에는 이미 일동 한신, 신장유 일동미라주 더 파크 등이 성공리에 분양된 바 있다.

일동미라주 더 스타는 총 286세대가 분양되며, 전용면적은 84㎡A, B / 99㎡ / 102㎡ 로 구성됐다.

최고의 아파트가 가진 구성요소들이 그랬듯, 일동미라주 더 스타도 편리한 교통과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갖춰 실거주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단지 앞에는 율하 속에서 작은 유럽을 만난 듯한 유럽식 인테리어와 카페거리 등이 조성되어 있어 분양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롯데아울렛, 카페거리 등 김해의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으며, 창원2터널, 융동터널, 생태공원, 워터파크 등의 편리함과 문화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율하지구 중심상업지역 1km 이내로 도보이용이 가능하며, 장유, 대청IC, 창원제2터널 등을 통해 주변 대도시(창원, 부산)와 동일생활권을 형성하고 있다.

일동미라주 더 스타 분양관계자는 "일조량이 우수하여 항상 햇살을 따뜻하게 머금은 실내와 밖으로는 율하천 공원, 반룡산 공원이 둘러싼 친환경 특권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쾌적한 교통망, 편리한 문화생활권을 갖춘 일동미라주 더 스타를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일동미라주 더 스타의 주택홍보관은 오는 28일 그랜드 오픈한다. 분양에 관한 더 자세한 문의는 전화(055-903-0033)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