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시설 및 최첨단 업무환경 갖춘 지식산업센터 하남 미사지구 ‘미사센텀비즈’
편의시설 및 최첨단 업무환경 갖춘 지식산업센터 하남 미사지구 ‘미사센텀비즈’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5.06.18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가 규제완화의 일환으로, 이르면 내년 초부터 30만㎡이하 중소 규모의 그린벨트 해제 권한을 시도지사에게 위임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그린벨트 비율이 높은 경기도 하남시가 최대 수혜지로 떠오르고 있다.

 

하남시 일대는 현재 미사지구, 강동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강일지구, 고덕상업지구 개발 등이 맞물려 수도권에서 가장 투자가 유망한 지역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 주변 기반시설과 교통, 서울과의 접근성 등이 뛰어나 주택만 아니라 지식산업센터(옛 아파트형공장)의 수요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강동, 하남 등 수도권 동부지역의 투자가치가 높아지고,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도 커짐에 따라 이 지역에서 새로 분양되는 지식산업센터인 미사센텀비즈가 주목받고 있다.

 

미사센텀비즈의 분양 관계자는 그린벨트 해제와 주변 산업시설, 교통 등 각종 호재가 복합적으로 작용하고 있어서 신규 분양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실수요자들과 함께 임대수익을 노리는 투자자들에게도 매력적이라는 평가라고 밝혔다.

 

하남 미사지구에 들어서는 미사센텀비즈 지식산업센터는 하남과 강동의 첨단업무지구 중심에 위치해 있고, 삼성엔지니어링 복합단지, 고덕업무단지, 그리고 초대형 쇼핑몰인 유니온스퀘어와도 인접해 최적의 지리적 조건을 자랑한다.

 

교통망 역시 뛰어나다. 외곽순환고속도로 상일 IC BRT 정류장과도 가까워 고속도로 이용 및 서울진입이 수월하다. 지하철 5호선 강일역과 인접하며 올림픽대로, 천호대로를 통해 잠실과 강남과 빠르게 연결된다. 분양가도 평당 500만원대로 저렴하다.

 

이와 함께 한강변 자전거도로와 캠핑장, 승마공원, 미사조정경기장 및 미사 승마공원, 망월천 근린공원과도 가까워서 청정업무환경을 자랑한다.

 

미사센텀비즈는 지하4층 지상 10층 규모로, 업무시설, 상가, 오피스텔식 기숙사로 이루어져 있는 최첨단 시스템의 지식산업센터로, 물류 하역이 용이하게 40피트의 컨테이너 하역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저층부 약 6미터 이상의 층고를 확보했고, 열병합 냉난방설비로 난방 효율성을 크게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