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시내의 중심 '전주 라마다호텔' 분양 실시
전주 시내의 중심 '전주 라마다호텔' 분양 실시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5.05.2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준금리가 사상 처음으로 1%대로 떨어지면서 수익형 부동산으로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전주시청 앞 팔달로변에 위치한 ‘전주 라마다호텔’이 분양 중에 있어 눈길을 끈다.

전북 지역 대규모... 전주 라마다호텔

전주시 고사동 1-2번지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3층~지상 15층, 총 면적 약 1만7000㎡ 규모로 330실로 구성되며 세계적인 호텔체인 윈덤그룹의 라마다호텔로 국내·외에서 인지도가 높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호남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1번국도, 17번국도, 호남선 등 다양한 도로망이 확충되어 시내·외를 빠르게 이어주는 광역교통으로 쾌속한 이동이 가능하다.

무료 숙박, 그루지아 여행권, 전주 라마다호텔 14박 15일 무료 숙박, 호텔 부대시설 이용 할인 등 계약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지원된다.

전주 시내의 중심...전주 라마다호텔

인근에 시청, 전주 영화거리, 전주 한옥마을 등이 있어 유동인구 및 관광객이 많은데 숙박시설이 부족한 여건에 공급되는 분양형호텔로 눈길을 끈다. (문의 1899-8735)

부대시설로는 연회장, 컴퍼런스룸, 로비라운지, 비즈니스센터, 커피숍, 레스토랑, 테라스 카페, 피트니스 등이 있으며, 객실 30% 정도가 한식 온돌로 이루어져 지역 특성을 잘 살렸다. 전주 라마다호텔은 5개 타입으로 구성돼 연간 관광객 700만명으로 특급호텔 수요가 부족한 상황이라는 점이 전주 라마다호텔의 투자가치가 높게 평가되는 이유 중 하나다.

전주 라마다 분양 관계자는 "10년 확정 수익과 높은 수익률을 보장한다"고 전했다. 2017년 준공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