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 조은플러스, 분양홍보관 개관…상가투자자 줄이어
정관 조은플러스, 분양홍보관 개관…상가투자자 줄이어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05.1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 최초의 계획신도시 정관신도시에 들어서는 정관 조은플러스가 지난 9일 분양홍보관을 오픈한 가운데, 상가 분양을 원하는 투자자들이 홍보관으로 몰리고 있다.

   
 

풍부한 배후수요와 뛰어난 입지 여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조은플러스는 부산시 기장군, 정관면 최초의 CGV 입점이 확정되었으며, 각종 상업시설이 자리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투자자들 사이에서 알짜배기 투자처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정관신도시 중심상업지의 정중앙에 위치하여 6차선, 2차선, 보행자도로 등의 사면 코너지점 최적의 입지를 갖추고 있으며, 정관신도시 3만여 세대, 12만여 명의 고정고객과 주변 산업단지 6백여 업체의 근로자까지 풍성한 배후세대를 자랑한다.

정관 최초CGV입점확정을 비롯해 웨딩부페, 대형마트, 메디컬센터 등의 다양한 업종의 입점이 예정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외식, 쇼핑, 문화, 여가 생활에 대한 니즈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지하 2층부터 지하 5층까지는 약 450여 대 주차가 가능한 대규모 자주식 주차장이 마련되며, 각 층마다 업종을 고려한 특색 있는 설계를 도입, 입점 상가들의 만족도를 대폭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조은플러스가 위치하는 정관신도시는 동부산 최대의 자족형 거점 신도시로 입체적 광역 교통망과 고속도로화의 신설, 경전철 계획이 수립되어 있는 사통팔달의 교통 요충지다. 정관/장안/일광/오리명례 산업단지가 인접해 있고 대단위 주거타운 및 상업용지가 함께 조성되어 있어 자급자족이 가능하며, 주변에 신세계첼시 3호 부산점, 월드컵 빌리지, 중입자치료시설 등이 위치해 생활 여건도 뛰어나다.

분양관계자는 “정관신도시는 타 신도시 조성 대비 가장 낮은 2.8%의 상업시설 비율을 보이고 있어 복합문화공간인 조은플러스가 지니는 희소 가치는 더욱 높다”며 “정관신도시 내에서도 가장 각광받는 최고의 요충지에 자리잡고 있어 상당수의 유동 인구 및 다양한 소비계층을 두루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정관 조은플러스 분양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51-728-5266)나 분양홍보관 방문을 통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