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생활의 중심, 상무 지오스테이션 ‘급부상’
광주 생활의 중심, 상무 지오스테이션 ‘급부상’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5.05.0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프리미엄으로 투자가치 높여…중소형 아파트로 인기 더해
   
 

광주광역시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찾아온다. 그 주인공은 바로 쌍촌동에 생활의 완벽함을 더해줄 ‘상무 지오스테이션’

상무 지오스테이션은 쌍촌역 역세권을 기반으로 상무지구, 시청, 방송국, 이마트, CGV까지 특급 생활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광주 주거문화의 중심지로서 모든 생활권의 중심이 될 수 있는 조건을 충족시켜 광주의 새로운 중심지도 손색이 없다는 게 전문가들의 평.

상무 지오스테이션은 도심 속에서도 즐길 수 있는 자연환경을 갖춘 아파트로 5.18 기념공원이 근접해 산책과 운동 등 힐링을 즐길 수 있다. 교통망도 우수해 무진대로를 통해 이동이 편리하고, 종합버스터미널과 유덕IC가 인접해 있어 호남 및 무안광주고속도로 진입도 편리하다.

특히나 자녀를 둔 거주자들에게 거주지 선택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교육환경은 상무 지오스테이션이 자랑하는 또 하나의 프리미엄이다. 상무 지오스테이션은 유천초, 유덕초, 상일여중고, 동명중, 유덕중, 상무고 등 광주의 명품교육라인으로 잘 알려진 학교가 인접해 있다. 또한 영화, 공연, 전시, 외식,쇼핑 등 광주의 新문화중심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광주 유스퀘어문화관'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문화와 교육의 중심지로 자리하게 될 전망이다.

상무 지오스테이션은 쌍촌동에 오랜만에 등장한 중소형 아파트라는 점에서 광주지역에서 이미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몇 년간 부동산 시장에서 대형아파트의 인기를 앞선 중소형 아파트로서 인근 지역의 재건축정비사업과 함께 앞으로의 가치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투자가치까지 높게 점쳐지고 있다.

환경, 교통, 교육, 생활까지 주거지역 선택의 필수요건을 모두 갖춘 광주 생활의 새로운 중심지로 급부상한 상무지오스테이션은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8일 견본주택을 오픈하여 분양이 시작된다. 자세한 분양문의는 전화(062-384-3100)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