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상가분양 현장, 1층이 소형 오피스텔 가격...상가도 착한 가격대로 승부
청라 상가분양 현장, 1층이 소형 오피스텔 가격...상가도 착한 가격대로 승부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5.04.1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온라인뉴스팀.. = 저금리 시대에 수익형 부동산 투자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지만 서울 및 수도권 시장의 분양가 및 임대상황을 살펴보면 임대에 대한 걱정으로 망설이는 투자자가 많은 편이다.

하지만 강남 지역의 상가와 특정 지역의 고분양가 상가를 고집하는 투자자들도 이제는 송도신도시나 청라신도시 등 향후 성장 가치가 있는 특화된 지역으로 발길을 돌리는 중이다.

이러한 가운데 주목 받는 청라 상가분양 현장이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청라신도시 '마르씨엘' 상가

1층이 커낼웨이를 바라보는 전망 좋은 상가로 평가 받는 '마르씨엘' 상가는 1층 출입구 자리가 실투자금 1억 원대로, 주변 오피스텔 분양가 수준에 불과하다.

상가의 꽃은 1층인데 그 동안 1층 점포는 어지간한 투자자는 자금부족 등으로 엄두도 못 내는 높은 가격대로 분양되거나 매매가 된다. 그런데 수변 상가로 출입구 자리까지 분양가 3억대 중반이라는 건 매우 놀라운 일이다.

특히 투자 자금대가 약한 30-40대들은 그 동안 오피스텔로 만족해야 했는데, 청라 마르씨엘의 분양가라면 과공급이 거론되는 오피스텔보다 매우 훌륭한 투자처로 인기를 받을 것이 예상된다.

지난해 송도 아파트 분양 열풍이 지금까지 이어져오는 가운데, 실 거주자 보다, 각 지방 등 투자용으로 구매된 것이 많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거품이 아니냐는 논란이 일고 있는 상황에서 송도 지역의 소형아파트 분양 시장에 투자처를 찾는 투자자는 인천자유경제청 청라국제도시의 '마르씨엘' 상가를 신중히 검토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청라 마르씨엘 상가 문의는 032)320-29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