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층의 4천여세대 돋보이는 이엘센트럴시티, 김해시 아파트 스카이라인이 바뀐다
49층의 4천여세대 돋보이는 이엘센트럴시티, 김해시 아파트 스카이라인이 바뀐다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5.04.1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63~101㎡, 총4천가구(예정)규모 메머드급 대단지 '김해장유 이엘센트럴시티' 눈길
   
   ▲ 김해 '이엘센트럴시티' 단지 조감도 모습.

율하신도시와 장유신도시를 연결하는 중심축 입지에 최적의 주거지로 평가 받는 율하 이엘센트럴시티가 실수요자들에게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김해최고의 스카이라인, 총 세대수 4000여세대(예정)의 대단지로 탄생할 이 아파트는 김해지역 단일 최대규모이며 시공사는 국내굴지의 대형 건설회사가 맡을 전망으로, 시공에 참여 의향을 나타낸 후보군만 해도 쟁쟁한 메이저 건설회사들이다.

커뮤니티시설은 단지의 규모답게 수영장, 사우나,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독서실 등 김해 최대규모로 조성되어 입주민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단지 내 상가구성 또한 한번에 모든 것이 해결되는 자족형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곳이 바로 율하 이엘센트럴시티이다.

또 하나의 큰 특징은 단지내 풍부한 조경시설이다. 다양한 테마가 있는 컨셉으로 단지 내 곳곳에 입주민을 위한 다채로운 테마가 웰빙라이프를 선사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신규 아파트 공급이 풍부한 김해 율하지역의 알짜배기 입지에 브랜드 프리미엄이 더해질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바로 율하 ‘이엘센트럴시티’이다.

무엇보다 이 현장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미래가치가 보장된 탁월한 입지와 함께, 제품 자체의 경쟁력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구조는 수요자들의 최근 트랜드를 반영하고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혁신설계로 차별화가 시작된다. 이엘센트럴시티는 전면부에 거실, 침실 등을 포함한 4bay 공간배치로 실내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넓은 발코니 서비스 면적을 제공한다. 그리고, 판상형 위주의 특화설계로 조망권 및 통풍로를 확보해서 실내 개방감과 쾌적성을 향상시켰다.

입지조건 또한 우수하다. 율하 신도시와 접해 있으면서 김해관광유통단지와의 접근성이 양호하고, 유통과 관련된 기반시설이 우수해 율하지역 최고의 주거환경을 갖춘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현장을 중심으로 해서 무계개발지구, 신문택지개발지구, 율하2개발지구등 개발계획이 줄줄이 대기하고 있어 향후 김해 최고의 미래가치가 있는 지역으로 손꼽힌다.

교통으로는, 장유IC와 서부산 IC가 인접하고 남해고속도로, 부마고속도로, 김해-양산간 고속도로 등 3개 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며, 부전-마산간 복선전철(2020년 개통예정)등으로 초고속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

관동초, 장유중, 율하고 등이 인접한 교육인프라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농수산물유통센터, 롯데워터파크등의 생활인프라는 쇼핑, 레저, 문화의 다양하고 여유 있는 생활을 가능하게 한다.

율하 이엘센트럴시티 주택홍보관은(문의 : 055-314-9493) 오는 17일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