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아이파크’ 최대36% 할인효과로 마감임박
‘일산아이파크’ 최대36% 할인효과로 마감임박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5.04.1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부터 민간택지에 대한 분양가상한제가 사실상 폐지되면서 분양가 상승 가능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경기 일산 덕이지구 ‘일산아이파크’가 무상옵션 등 최대 30% 이상의 파격적인 할인 분양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일산아이파크는 지하 2층, 지상 16∼29층, 17개동에 전용면적 84∼175㎡, 총 1556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10일 분양 관계자는 “최초 분양가의 최대 36% 할인 효과를 단행 하면서 3.3㎡당 980만원의 시세를 형성하고 있다”며 “풀옵션(시스템에어콘, 빌트인냉장고, 발코니확장, 섀시) 등을 무상 제공한다, 대리석과 자연목을 이용한 마감재로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을 더해 클래식한 공간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결국 구 46평 기준 실 입주금은 1억4000만원 정도로 인근에 전세로 분양 중인 다른 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분양 문의 031-814-2366)

일산아이파크는 뛰어난 교통 여건을 자랑하며 GTX가 착공을 앞두고 있고, 지난해 말 DMC역에서 공덕역 구간까지 연장 개통되면서 광화문, 여의도 등 서울 진·출입이 30분 대로 단축됐다.

걸어서 3분 거리의 경의선 탄현역을 이용하면 서울역과 용산을 32분대, 지하철 3호선은 대화에서 강남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중교통으로 M버스, 좌석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또 경의중앙선이 개통 되면서 용산역에서 기존의 경의선과 중앙선이 바로 운행하게 돼 경의선 전철을 타고 환승 없이 중앙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교통이 훨씬 편리해졌다.

일산아이파크 주변으로 백병원, 암센터 등이 있어 편리한 의료혜택을 누릴 수 있고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뉴코아, 그랜드백화점, 이마트, 그리고 최근에 오픈한 빅마켓 등이 위치하고 있어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고양시립 덕이 도서관, 주민운동시설, 피트니스 센터, 실내 골프 연습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도 갖추고 있다.

교육시설로는 고양시 학업성취도 평가에서 1위를 기록한 백송초교와 한산초, 덕이고, 덕이중 등의 학군이 형성돼있다.

분양 관계자는 “일산 아이파크는 최대 30%+@의 파격적인 할인과 더불어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 빌트인냉장고 등을 무상 제공하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동시에 문의와 계약이 쇄도하고 있다”며 “또 준공이 완료돼 즉시 입주가 가능하고 취득세영구인하정책 등 다양한 세제혜택으로 많은 방문자가 몰리고 있어 미리 예약하면 보다 편리하게 상담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