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상가매매 활기…복합상가 다대포 케이프 포인트 임대·분양
부산 상가매매 활기…복합상가 다대포 케이프 포인트 임대·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04.0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사하구 다대동에 위치한 부산 수익형부동산

최근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가 국내 기준금리를 사상 최저 수준인 연 1.75%로 결정함에 따라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수익형 부동산은 고정적인 임대수입을 올릴 수 있는 데다가, 시중 은행 금리에 비해 더욱 높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부산 사하구 다대동에 대규모 복합상가가 임대/분양을 실시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월 말 다대동 1548번지에 지하 2층~지상 5층, 연면적 9527.88㎡의 규모로 준공된 ‘다대포 케이프 포인트’는 총 46호실로 구성되어 있다. 지하 2층은 주차장으로 마련되며, 지하 1층에는 대형마트 및 키즈랜드 입점이 적합하다. 지상에는 카페, 편의점, 식당, 은행, 미용실, 레스토랑, 병/의원, 피트니스 센터, 학원 등 다양한 업종이 입점할 수 있다.

또한 1층 전면 테크 시공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낙동강 하구 방향 호실에는 테라스를 두어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그렇다면 많은 부산 수익형 부동산 투자처 중에서도 복합상가인 다대포 케이프 포인트에 문의가 이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분양 관계자는 “다대포 케이프 포인트는 아미산 전망대와 다대포 해수욕장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을뿐 아니라, 반경 5km 이내 2만 세대의 대규모 거주단지를 배후세대로 두는 입지적 요건을 갖추고 있다. 부산상가매매, 부산상가임대로는 최적의 조건”이라며 “해운대 및 센텀시티, 마린시티의 상가 투자를 원하나 매매가, 임대료가 높고 공실이 없어 고민하는 희망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부산 지하철 1호선 연장 개통과 다대포 해수욕장 연안 정비사업, 국제 해양관광단지 조성 등 다양한 개발호재를 앞두고 있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도 이번 부산상가분양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라고 덧붙였다.

한편 다대포 케이프 포인트는 ㈜하이앤 시행, 광흥건설주식회사 시공으로 아미산 전망대 윗쪽에 완공되었으며, 자금관리는 kait한국자산신탁이 담당한다.

부산 상가 건물 매매 및 부산 상가 임대 문의는 전화(051-262-9301)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