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불당신도시 '호반베르디움' 막차 타고 내 집 마련 꿈 이루자
천안불당신도시 '호반베르디움' 막차 타고 내 집 마련 꿈 이루자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5.03.2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근 10년 차 아파트와 비교해도 부족함 없는 분양가로 분양 경쟁 치열

천안불당신도시를 대표하는 최고의 아파트, ‘호반베르디움’이 잔여세대 분양을 시작했다. 타사 신규 공급 아파트가 분양이 100% 완료된 가운데 희소성 높은 호반베르디움의 막차를 타려는 사람들의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다.

현재 추가 분양이 진행되고 있는 천안불당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더 센트럴’과 ‘그린파크’ 두 가지 종류다. 더 센트럴과 그린파크는 4BAY 구조를 적용한 아파트로 고품격 삶을 지향한다. 천안불당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인근에 대규모의 산업단지가 입주, 지속적인 부동산 수요가 일어날 것으로 예상돼 현재 일부 잔여세대만 남아 분양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다.

   
▲ 잔여세대 분양 중인 천안불당 호반베르디움

천안불당 호반베르디움 잔여 물량 분양이 화제가 되는 중심에는 바로 '가격 프리미엄'이 있다. 입주 10년 차 천안 불당의 인근 아파트 시세와 비교해도 신규 공급 아파트인 호반베르디움의 분양가가 큰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인 것.

실제로 시세를 확인해보면 천안불당 호반베르디움 3차의 분양가는 84㎡의 기준층 분양가가 3억 2460만 원인데, 2004년 준공된 불당아이파크의 같은 면적도 3억 원대 안팎의 매매가를 현재 유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투자자와 실거주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상황이다.

천안불당 호반베르디움 5차 그린파크는 매매예약제도를 도입, 계약자들의 자금 부담을 해소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매매예약이란 임대차 계약시 매월 월 임대료를 납입하는 방식이 아닌 임대보증금과 매매예약금을 납부해 추가부담금 없이 분양전환을 받을 수 있는 방식을 말한다.

천안불당 호반베르디움5차 그린파크 매매예약제를 활용할 경우 저렴한 내 집 마련의 기회가 마련되고 주택가격 상승에 관계없이 분양가격이 확정된다. 매매예약금 분할납부 및 중도금 대출이 가능하여 자금 부담이 완화될 뿐만 아니라, 준공 후 가등기 설정을 통해 재산권이 보호된다. 또 이밖에도 시스템에어컨, 강마루 바닥재, 스마트오븐 등 추가 옵션이 무상으로 제공되는 혜택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천안불당 호반베르디움은 키즈 클럽과 북카페, 휘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돼 있고 백화점 및 대형마트, 공원, 교육시설, 학원가가 인접해 있어 생활의 편의성도 높다.

KTX 천안아산신도시역 1호선 전철, 천안~당진간 고속국도가 올해 개통할 예정으로 수도권 접근성도 뛰어나다.

천안불당 호반베르디움에 대한 분양 문의는 전화(041-549-592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