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수도권 6개지구 단지 내 상가 10개 점포 재분양
LH, 수도권 6개지구 단지 내 상가 10개 점포 재분양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5.03.18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헌규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사장 이재영)는 성남여수, 오산세교, 수원호매실, 화성향남2, 평택소사벌, 미사강변 등 수도권 6개 지구에서 단지 내 상가 총 10개 점포를 경쟁입찰방식으로 재공급한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저금리 바람을 타고 안정적으로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상가투자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실제로 최근 수익형 상가가 베이비부머 세대들의 노후대책 수단으로 떠오르면서 관련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이슈가 되고 있는 수익형 상가 중 LH 단지 내 상가는 대단위 택지개발지구에 조성되어 기존 도심과 차별되는 상권형성이 가능하고, 단지 내 탄탄한 고정 배후 수요는 물론, 다른 지역으로의 접근성도 좋아 외부 유동 고객층 확보에도 유리한 점이 특징이다.

금번 재분양 대상 물량들은 입지 여건과 교통이 편리한 지구에서 공급되는 단지내 상가로 대부분 즉시 입점이 가능하고, 오산세교 상가의 경우 최대 60% 할인된 입찰(예정)가격으로 공급돼 투자자들의 가격부담을 줄였다.

공급일정을 살펴보면 입찰 23∼24일, 개찰 24일, 재입찰 25일 실시 예정으로, LH분양임대청약시스템(http://myhome.lh.or.kr)을 통한 전자입찰로 참여가능하다.(미사강변 A2BL은 23일 입찰 및 개찰, 24일 재입찰 실시)

신청자격에 별도의 제한이 없고, 1인 2개 이상 신청도 가능하다.

기타 분양관련 문의는 LH 분양임대청약시스템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LH 콜센터(☎1600-100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