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그랜드 호텔이 직접 운영하는 제주호텔분양 '준공임박'
특급 그랜드 호텔이 직접 운영하는 제주호텔분양 '준공임박'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5.03.0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연동에 들어설 제주 센트럴시티호텔의 사업지 주변에는 중국관광객이 넘쳐나는 매출1위 신라면세점과 직접운영을 맡은 특1급그랜드호텔, 매출1위 파라다이스카지노, 바오젠거리 등 숙박·쇼핑·문화의 중심지로서 제주명동으로 불리며 하루가 다르게 땅값이 크게 오르고 있는 제주 중심지역이다.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제주 특1급 그랜드호텔이 직접운영을 하는 제주 센트럴시티호텔은 제주시연동 신라면세점 바로 앞에 오는 11월 준공예정이다.

제주센트럴시티호텔 운영을 맡은 제주그랜드호텔은 34년 호텔운영 경험과 탁월한 마케팅을 기반으로 가동률이 꾸준하게 상승하고 있으며 2013년 제주최고 90.84%의 가동률을 기록했다. 고객유치를 위해 중국과 일본 등지에 지사를 운영 중이며, 또한 국내 모든 여행사와 제휴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분양형호텔 투자시 입지와 운영사를 따져보지도 않고 묻지마 투자로 브랜드 계약조건만 보고 투자를 할 경우 준공이후 가동이 안되거나 운영사의 호텔운영경험, 마케팅능력 부족으로 가동률이 떨어져 투자자들은 낭패를 볼 수 있어 입지, 운영사를 꼭 확인하고 투자하여야 한다.

제주 특1급 그랜드호텔이 운영하는 제주 센트럴시티 호텔 계약자에게는 수익금을 기본5년간 보장하고 추가@배당까지 한다. 5년이후에는 운영계약을 연장 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안정성이 확보된 투자처로 알려져 있다.

제주 그랜드호텔이 직접운영할 제주 센트럴시티 호텔은 지하 3층~지상 17층, 총 240실로 전용면적 24~53㎡ 총 9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1~2층에는 비즈니스 센터는 물론 레스토랑•근린생활 시설이 들어서며 3층부터는 호텔 객실이다.

2015년 말까지 한시적으로 숙박시설 확충을 위한 특별법이 시행되어 전국적으로 수익형 호텔이 안정적 고수익 투자처로 알려져 강원도 속초라마다 호텔, 강원도 정선라마다호텔, 평택 라마다호텔, 제주데이즈시티호텔, 제주 강정라마다호텔, 제주 비스타케이호텔, 제주 성산라마다호텔, 제주 리젠트마린호텔, 제주 노형동라마다호텔이 분양 중이거나 분양완료 했다.

투자자 들은 전국 분양형 호텔중에 제주 센트럴시티 호텔이 수익률과 입지,운영사가 최고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분양문의,방문예약 1800-9020

모델하우스는 역삼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약 후 방문 시 제주도호텔 2박3일 무료숙박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