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적 서울근교 도심형 전원주택단지 인기
친환경적 서울근교 도심형 전원주택단지 인기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5.02.2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파인 그로브, 서울에서 가까운 전원주택단지로 분양 진행 중

고층 건물이 즐비한 도시에서 탁 트인 조망권과 일조권을 확보하고 온전한 자유를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얻기란 쉽지 않다. 이에 최근에는 도시의 편리함은 누리면서, 각종 소음과 공해로부터 벗어나 친환경적인 주거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는 서울근교 전원주택단지가 인기를 얻고 있다.

   
▲ '더 파인 그로브(The Pine Grove)'가 서울근교 전원주택단지의 1차 분양을 진행 중이다.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석현리에 위치한 더 파인 그로브(The Pine Grove)는 아름다운 숲과 맑은 물이 흐르는 주변 경관과 서울 주요 중심지인 광화문, 강남 여의도와 30~40분대에 도달 가능한 입지조건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분양 중인 ‘더 파인 그로브’ 전원주택단지의 분양 1차 분은 총 10필지로, 부지 규모는 1437평(4747㎥), 세대별 분양 평수는 120~160평 대이다. 환경친화적인 주변 경관과 건축물간의 조화를 고려해 독립적 단지 형태로 설계했다. 약 100평 정도의 토지와 30~40평 대의 주택을 건축 시 2~3억원 대에, 토지만 구입할 시에는 평당 150만원에 분양할 수 있다.

도심 접근성도 뛰어난 편이다. 서울, 고양시, 의정부 등 주변 지역과 15~20분 정도면 진입할 수 있고 서울 시내 핵심 업무지역(광화문, 강남, 여의도)으로의 출퇴근 시간도 30~40분 가량 소요된다. 여기에 교외선 전철화 및 6호전 연장 추진 구간에 속해 있는 장흥역과는 5분 안에 차량으로 이동 가능하다.

또한 장흥 아트밸리, 청암 민속 박물관, 장흥 아트파크 야외 미술관, 두리랜드, 자색 수목원 등 많은 문화시설뿐만 아니라 다양한 백화점, 마트, 자동차 극장, 면사무소 등 생활편의 시설이 위치해 있다.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잘 구축돼 있는 교육 인프라도 더 파인 그로브만의 특장점이다.
 
더 파인 그로브의 주변 개발계획으로는 1,2지구, 부곡지구 도시계획이 확정에 이어 2014년 10월 준공 예정인 국립 아세안 자연휴양림이 있다. 국립 아세한 자연휴양림은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포르, 캄보디아 등 10개국 건축양식을 테마로 한 숲속의 집 단지로 문화공연과 교류가 가능한 다목적 공간으로 조성된다.

더 파인 그로브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관심고객을 등록하면 본사업지의 분양 및 이벤트 정보 등 최신 소식을 빠르게 받을 수 있게 하고 있다.

더 파인 그로브 관계자는 “인근 은평한옥단독주택용지가 평당 800만원대에 거래되고 있고 고양 삼송 단독주택용지가 평당 700만원대에 거래되는 점을 고려하면 서울에서 가까운 전원주택단지 가운데 경쟁력 있는 가격대가 형성돼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더 파인 그로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