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가상한제 폐지 전 미분양 아파트 ‘일산 아이파크’ 인기몰이
분양가상한제 폐지 전 미분양 아파트 ‘일산 아이파크’ 인기몰이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5.01.2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양가상한제가 오는 4월 사실상 폐지를 앞두고 있다. 이에 분양가 상승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4월전에 입지 조건이나 발전 가능성 등 상품성을 갖춘 미분양 아파트를 분양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에서도 경의중앙선 개통으로 최적의 입지조건을 자랑하고 있는 일산신도시의 위치한 ‘일산아이파크’가 최고의 수혜단지로 꼽히고 있다.

지난 12월 경의중앙선이 개통 되면서 용산역에서 기존의 경의선과 중앙선이 직결 운행하게 되고 직결 운행이 되면 경의선 전철을 타고 환승 없이 중앙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교통이 훨씬 편리해졌다. ‘일산 아이파크’는 탄현역까지 도보가 가능하고 용산역까지 32분이면 이동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현재 일산 신도시는 GTX(수도권 광역급행철도) 일산~강남 노선이 우선 추진하기로 결정되면서 더욱더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산은 강남역까지는 환승을 통해 1시간 30분이나 걸리고 도로망도 서울 시내를 간통해야 하는 탓에 출퇴근 시간 승용차를 이용해 강남을 오가는 것이 힘들었다. 그러나 GTX가 개통한다면 강남까지 20분대로 단축되기 때문에 출퇴근이 편리하다는 것이다.

특히, '일산 아이파크‘ 주변으로 백병원, 암센터 등이 있어 편리한 의료혜택을 누릴 수 있고,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뉴코아, 그랜드백화점, 이마트, 그리고 최근에 오픈한 빅마켓 등이 위치하고 있어 생활 인프라도 우수하다. 또한 고양시립 덕이 도서관·주민운동시설·피트니스센터·실내 골프 연습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도 갖추고 있다.

교육시설로는 고양시 학업성취도 평가에서 1위를 기록한 백송초교와 한산초, 덕이고, 덕이중등 최고의 학군을 자랑하고 있다.

주변의 일산 미분양 아파트 탄현 임광진흥아파트, 두산 위브더제니스, 요진 와이시티, 식사 블루밍, 식사 자이, 일산 푸르지오, 운정 롯데캐슬 등의 미분양 아파트보다 ‘일산 아이파크’가 합리적인 분양가와 최적의 입지 조건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일산아이파크는 지하 2층, 지상 16∼29층 17개동에 전용면적 84∼175㎡ 총 1556가구의 대단지로, 1블록 8개동 693가구, 5블록 9개동 863가구로 구성됐다. 문의: 1577-2271

한편, ‘일산 아이파크’는 최대 30%의 파격적인 할인과 더불어 발코니확장,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등을 무상 제공하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동시에 문의와 계약이 쇄도하고 있어 1차에 이어 2차 물량 역시 빠르게 소진되어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일산아이파크 분양사무실은 원활한 상담 및 세대 투어를 위해 방문 예약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