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시대 수익형 상가·오피스텔 '마곡 사이언스 파크뷰' 잡아라
저금리시대 수익형 상가·오피스텔 '마곡 사이언스 파크뷰' 잡아라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4.12.05 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의 마지막 금싸라기 땅이라 이야기 되는 마곡지구에 오피스텔 분양시장이 여전히 호황을 이어가며 그에 따른 임대 수요도 많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수익성 부동산 시장에서 오피스텔 인기가 다소 주춤하지만 마곡지구는 그 양상이 다른 편이다. 전문가들은 유독 마곡지구에 물량이 집중되고 `단기간 완판`되는 데는 확실한 계발계획에 따른 배후수요와 미래가치성을 꼽고 있다.

서울 서남부 관문지역에 위치하는 마곡지구는 LG컨소시엄을 선두로 롯데컨소시엄, 코오롱컨소시엄, 이랜드컨소시엄, 대우조선해양 등 대기업 외에도 50여 개 기업체가 입주할 예정이다. 입주가 순차적으로 완료되면 대기업 고급인력 종사자만 5만 여명, 고용 유발효과 18만 여명의 배후수요가 풍부하기 때문에 오피스텔의 인기는 지속될 전망이다.

대기업들이 선택한 마곡지구에  분양중인 `마곡 사이언스 파크뷰`가 방문객들의 꾸준히 방문에 화제가 되고 있다. `마곡 사이언스 파크뷰`는 발산역 도보 1분 거리 초역세권 상업지역에 오피스텔, 상가를 분양 중이다. 지하 5층~지상 14층으로 건설될 이 건물은 지하 B1~B5층 100% 자주식 주차시설, 지상 1~3층 근린생활 시설, 4~14층은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다.  문의 : 02-522-0366

마곡지구 `마곡 사이언스 파크뷰` 관계자에 의하면 “오피스텔이나 상가 에 투자할 경우 기본적으로 지하철 1분 이내 역세권 입지와 수익률, 개발 호재가 있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며 “더불어 업무단지, 공원이 조성된다든지 교통여건이 개선되는 지역 중심으로 투자해야 한다”고 말했다.

마곡 ‘사이언스 파크뷰’는 하나자산신탁(주)이 자금관리를 담당하며, 입주는 2016년 예정, 분양홍보관은 발산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