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분양의 강자, '문수산 동원로얄듀크' 특별공급 수요 몰려
울산 분양의 강자, '문수산 동원로얄듀크' 특별공급 수요 몰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12.0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코힐링 아파트로 특별공급부터 1순위 청약까지 인기
   
 

울산 분양 시장에서 몇 달 전부터 화제를 모으기 시작했던 문수산 동원로얄듀크가 3일 특별공급을 진행했다.

이미 지난 달 25일, 많은 관계자들이 대거 몰린 사업설명회와 28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성황리에 마친 문수산 동원로얄듀크가 접수받은 특별공급 건은 84㎡와 99㎡를 더해 약 500여건으로 수요가 대거 몰렸다. 이는 건설사인 ㈜동원개발이 앞서 우정 혁신도시에서 동월로얄듀크 1, 2차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쳤기에 많은 접수건이 몰렸다는 것이 관계자 설명이다.

이와 함께 4일인 오늘은 1순위 청약을 시작했다. 지난 사업설명회, 모델하우스 오픈, 특별공급 수요 몰림 현상에 이어 이번 1순위 청약에도 많은 이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관계자는 "지난 사업설명회, 모델하우스 오픈에 많은 인파들이 몰린 것을 보고 1순위 청약 접수 열기 또한 치열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그대로 적중했다"며 "이 기세가 끝까지 지속된다면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빠르게 마감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문수산 동원로얄듀크는 대지면적 3만663.40㎡규모에 지하 3층~지상 29층 7개 동으로 84㎡(336세대), 99㎡(289세대) 총 625세대로 문수산 자락에 위치하여 친환경 생활권을 자랑한다.

교육환경 또한 훌륭한데, 주변에 신복초등학교, 장검중학교(2016년 개교 예정), 삼호중학교, 문수고등학교, 울산대학교 등 초등학교부터 대학교까지 다양한 학군이 분포되어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특히 무거초등학교는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어린 초등학생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여건을 갖췄다.

또한 무거동 생활권에 속해 농협 하나로 마트, 현대 시장 등 단지 인근에 자리 잡은 상업지역은 주민들이 편리하게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파트에서 입지만큼 중요한 것이 아파트 시설이다. 동원로얄듀크는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전 세대 남향 위주, 4베이(Bay) 평면설계, 일(一)자형 구성으로 채광과 환기 뿐만 아니라 통풍까지 우수한 판상형 설계로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최근 10년 간 울산과 울주군 근교에서 중대형 아파트가 공급된 사례가 드물었기 때문에 30평대에 온전한 방 4개를 갖춘 전용 99㎡에 대한 수요가 가장 높을 것이라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동원개발의 울산 우정혁신도시의 분양가가 전국 아파트 가운데 상승폭 상위에 등극한 만큼 문수산 동원로얄듀크도 이런 경쟁력을 갖추고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수산 동원로얄듀크는 지난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5일 3순위 일정으로 청약이 진행된다. 분양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052-922-5000)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