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라마다앙코르 호텔’ 2014하반기 한경혁신디자인 호텔부문 대상
‘제주 성산라마다앙코르 호텔’ 2014하반기 한경혁신디자인 호텔부문 대상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12.03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호텔들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리모델링 등을 기획해 고객 유치를 위해 힘쓰고 있다. 로비에서의 무선 인터넷(와이파이) 제공이나, 루프탑 바/스카이 풀 조성 등 다양한 차별화 전략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호텔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2014하반기 한국경제에서 주최한 주거문화대상 혁신디자인 호텔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한 ‘제주 성산라마다앙코르 호텔’이 트렌디한 상품 구성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문의 : 서울 02-557-0045, 대구 053-253-0030

한국경제신문 내부 심사 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외부 심사 위원회의 심도 깊은 토론과 투표를 통해 대상으로 선정된 해당 호텔은 무엇보다 다양한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혁신설계를 구현했다.

제주 성산라마다앙코르 호텔은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루프탑 바를 조성하고, 세계 특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옥상 스카이 풀을 갖췄다. 이 스카이 풀과 루프탑 바는 모두 옥상에 설치돼 있어 연계된 동선에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제주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의 조망도 가능해 그 효용가치가 더욱 클 것으로 기대된다.

또, 고급 연회장 시설도 갖춰 호텔 내에서 다양한 행사 개최가 가능하며, 전 객실에 설치된 테라스에서는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느끼며 보다 낭만적인 시간을 즐길 수도 있다. 비즈니스 센터, 휘트니스 센터도 잘 갖춰져 있어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에서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성산일출봉 바로 앞에 위치한 제주 성산라마다앙코르 호텔은 실투자금 7500만원 투자시 100만원의 수익이 가능하다. 전국 70여 개의 호텔 및 건물을 관리하면서 업계 내에서 우수한 신용도를 유지하고 있는 세안텍스가 운영을 맡아 투자 안정성도 높다”고 전했다.

투자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소형 평형 위주로 객실을 구성했으며, 계약금 10%, 중도금 50% 무이자 융자가 가능하다. 계약자에게는 객실 무료이용권 年 10일, 무료왕복항공권 年 2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서초동 및 대구 봉산동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