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적인 계약조건으로 내건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
파격적인 계약조건으로 내건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4.10.30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금 5%, 분양가 최대 15% 할인 등 계약조건 풍부
지하철 6,7호선 태릉입구역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교육•편의시설•학군 3박자 모두 갖춘 우수한 입지 자랑

# 서울 중랑구에 사는 이모(45세)씨는 전세 재계약 시즌을 맞아 집주인이 전세금을 5000만원이나 올라달라고 해서 고민에 빠졌다. 매년 치솟는 전세금도 부담이지만 집주인과 전세보증금을 놓고 실랑이는 벌이는 것도 지쳤기 때문이다.

이에 이모씨는 “실거주가 가능하고 역세권인 곳에 이사하려고 집을 알아봤지만 월세만 넘치는 상황”이라며 “계약조건 좋고 거주하기 편리한 단지를 차라리 사는 것이 낫다는 판단”이라고 말했다.

가을 분양시장이 본격적인 대격돌이 시작되는 가운데 파격적인 계약조건을 내걸고 분양에 나서는 이색단지들이 주목받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노원프레미어스 엠코다. 서울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한 노원 프레미어스 엠코는 총 234가구로 이뤄진 주상복합 아파트이다. 지하 5층~지상 36층, 2개동 234가구 규모로 모든 평형이 실수요자들의 인기가 높은 전용 84㎡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문의 02-977-9772

이 단지는 다양한 계약조건을 갖추고 있어 최근 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으고 있다.

우선 계약금을 5%로 낮춰 분양초기 들어가는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방법을 택했다초기 자금 외에도 분양가도 최대 15%까지 낮추는 분양가할인 제도를 채택했다.

이외에도 발코니를 무료 확장해주고 계약 후 조건이 변경되더라고 소급적용하는 ‘계약자 안심보장제’를 시행한다.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지하철 6ㆍ7호선 환승역인 태릉입구역 6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는 초역세권에 위치했다. 7호선을 이용하면 20분대에 강남권에 진입할 수 있어 강남으로 출퇴근도 쉽다.

 또 단지 인근의 내부순환도로ㆍ동부간선도로ㆍ북부간선도로 등을 통하면 서울 각 도심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우수한 교통여건도 갖춘 곳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공릉초등학교가 있으며 한천ㆍ공릉중, 태릉고 등과 교육1번가로 유명세를 떨치는 중계동 학원가 등이 단지와 가깝다.

단지 주변으로 중랑천ㆍ태릉천ㆍ수락산ㆍ불암산ㆍ공릉가로공원이 위치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이밖에 이마트, 홈플러스, 2001아울렛 등 대형마트와 서울의료원, 백병원, 을지병원 등 의료시설도 인근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