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라스, 듀오라이트 클럽 & 세큐라이트파트너 워크샵 개최
한글라스, 듀오라이트 클럽 & 세큐라이트파트너 워크샵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7.2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온라인 뉴스팀 = 한글라스(사장 이용성)가 한글라스 관계자와 듀오라이트 회원사 관계자 약 70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주에 위치한 한화리조트에서 2014년 듀오라이트 클럽 & 세큐라이트파트너 공장장 워크샵을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글라스 듀오라이트 클럽 & 세큐라이트파트너 공장장 워크샵은 회원사간 정보 공유를 통해 네트워크의 발전을 이루고자 진행되는 연간 행사다.

이날 행사에서 한글라스는 2013년 전반적인 클럽 운영과 다양한 회원사 지원 활동을 돌아보고 2014년 클럽 운영 전략을 공유하는 등 회원사들과 네트워크 경쟁력 강화 및 상생 발전을 위한 다각적인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이와 함께 한글라스는 소프트로이 가공 전환 우수 사례를 소개하고 향후 지원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WCM 기법을 통한 소프트코팅 유리 생산 관리, 자동재단기 개보수에 관한 회원사들의 발표가 이어졌으며 경쟁사 제품 분석 결과도 공유됐다. 최근 더욱 빈번해진 듀오라이트 상표 침해 사례를 자세히 살펴 보고 향후 대응 방안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글라스 관계자는 “한글라스는 듀오라이트와 세큐라이트를 성공적으로 운영, 연계해 로이유리, 강화유리 등 가공유리 제품의 품질 향상은 물론, 국내 유리 산업 발전에 기여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글라스는 파트너사들과의 상생을 위해 더 가까이서 소통할 것이며,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