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레오PMC 임직원, 사업장 환경정화 나서
우리레오PMC 임직원, 사업장 환경정화 나서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4.06.1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타임즈) 이자용 기자= 국내최초 기업형 주택임대관리회사인 우리레오PMC(대표 이재권)는 18일 오전 서울 은평구 묵동 W하우스 등 2개 사업장에서 ‘제1회 클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캠페인에는 이재권 사장을 비롯한 우리레오PMC 임직원 9명이 참여했다.

이번 클린 캠페인은 우리레오PMC가 이들 사업장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임대인들이 인식할 수 있도록 계기를 마련하는 것은 물론 임차인들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사업장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기업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것.

우리레오PMC 임직원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건물 내부/주변 청소 및 쓰레기 수거 ▲시설물 파손/오손 상황 점검 ▲간판 등 각종 부착물 설치 상황 점검 등을 실시했다.

우리레오PMC는 캠페인 실시결과를 임대인에게 보고하고 임대인과의 접촉 건수를 높이며 지속적인 관계 구축에 나서는 한편 앞으로 2개월에 1회씩 캠페인을 추진해 우리레오PMC의 정기적인 업무로서 기업 인지도 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다.

한편 우리레오PMC는 오는 26일 역삼동 본사에서 주택임대사업자를 대상으로 최신 주택임대시장의 동향과 전망을 제시하고 국내외 주택임대관리 우수사례를 통해 효율적인 임대관리 방안을 모색하는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