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 전용 에코단지 ‘경산옥곡 태왕아너스 고은’ 이달 분양
84㎡ 전용 에코단지 ‘경산옥곡 태왕아너스 고은’ 이달 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06.1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건설대표명가 태왕이 대구시의 대표적 위성도시 경산에 84㎡ 전용 에코단지 ‘경산옥곡 태왕아너스 고은’을 짓는다. 오는 13일에는 도시철도 2호선 정평역 인근에서 견본주택도 오픈 예정으로, 본격 분양 초읽기에 들어선다.

대체 신도시는 대도시의 부동산 가격보다 저렴하게 공급되지만,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대도시 생활권을 함께 공유할 수 있어 분양 열기가 높다. 경산은 교통, 교육, 생활편의시설 등이 도심 수준으로 잘 정비되어 있고 도심에서 누리지 못하는 풍부한 자연환경까지 누릴 수 있어 대구의 대표적 대체신도시로 급부상했다.

이러한 상황 속 경산에 새롭게 선보일 ‘경산옥곡 태왕아너스 고은’ 또한 기대가 높다는 부동산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마트, 홈플러스, 대백마트, 경산중앙병원과 지역을 대표하는 명소인 대구스타디움, 칼라스퀘어가 인근에 있는 등 도심 수준의 생활편의 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월드컵대로로 뛰어난 교통여건을 자랑해 대구지역 어디든 빠르고 편리하게 진출입할 수 있다는 것이 인기 요인이다.

무엇보다 도심 속에서 산을 끼고 있는 산자락 아파트로 성암산의 다양한 체육시설과 산책로 및 등산로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어 현대인의 웰빙라이프 실현에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산책, 자전거도로 등이 잘 정비된 남천둔치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누구나 부러워하는 강변 생활도 경험할 수 있다.

단지 밖은 물론, 안에서도 에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단지 곳곳에 꽃과 수목을 식재했으며, 입주민 간 소통과 휴식을 위한 단지 내 중앙잔디광장, 분수가 있는 어린이놀이터, 성암산과 단지 바로 옆 어린이공원과 연계한 단지 안 공원을 설계하여 에코단지로 꾸며진 점도 눈길을 끈다.
 
옥곡초, 장산초, 장산중, 경산여중, 경산여고 등 자녀 키우기 좋은 학군이 단지 인근으로 밀집되어 있으며 유치원 및 학원가가 가까이 있어 자녀 교육 또한 안심할 수 있다.

‘경산옥곡 태왕아너스 고은’은 수천 여 세대의 아파트를 공급한 태왕의 노하우를 담은 신평면설계로 지어진다. 테라스 느낌의 발코니공간, 주부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와이드 주방설계, 방마다 일광을 누릴 수 있는 4Bay설계, 방 속에 설계된 또 하나의 방 등 실속과 개성을 중시하는 현대인의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점이 눈길을 끈다. (분양문의: 053-384-9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