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주거트랜드 확산…도심 속 전원아파트 ‘인왕산2차 아이파크’
새로운 주거트랜드 확산…도심 속 전원아파트 ‘인왕산2차 아이파크’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4.03.3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에 살면서도 아파트 문을 나서면 사계절 내내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다. 굳이 멀리 여행을 가지 않고 집에만 있어도 여행을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아파트. 갑갑한 도심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이 늘면서 최근 4~5년 간 자연힐링 아파트의 인기가 높았다.

특히 도심 속 풍부한 자연힐링을 누릴 수 있는 아파트는 희소성이 높아 수요자들 사이 인기가 높다. 도심에 위치해 교통, 생활편의시설, 학군 등 편리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외곽지역에서 누릴 수 있는 전원생활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서울 종로구 무악동 현대산업개발 ‘인왕산2차 아이파크’는 서울의 명산인 인왕산이 병풍처럼 둘러 싸여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단지로 수요자들에게 인기다. 잔여물량이 상당부분 소진된 ‘인왕산2차 아이파크’는 최근 계약 급증으로 일부 세대만이 남아있다. 특히‘인왕산2차 아이파크’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특별분양 중에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현재 남아있는 미분양 세대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명산인 인왕산이 병풍처럼 둘러싸인 ‘인왕산2차 아이파크’는 높은 녹지율로 인한 쾌적함과 함께 입주민들이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조망권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다. 인왕산을 오를 수 있는 등산로가 있는데다 서울 성곽을 잇는 둘레길이 인왕산으로 이어져 등산과 산책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주변으로 안산공원 및 서대문 독립공원 등도 가까워 풍부한 녹지공간을 갖췄다.

문화시설 및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며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춘것도 ‘인왕산2차 아이파크’의 큰 메리트다.

세종문화회관, 경복궁, 각종 미술관 등의 문화시설들이 주변에 있으며 신촌 현대백화점, 세브란스병원, 하나로마트, 이진아도서관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다.

단지 인근에는 독립문초교, 배화여중고, 대신고, 한성과학고, 이화여고, 이화여자외고, 이화여대부속금란고 등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학교들이 밀집해있다. 이화여대, 연세대도 가깝다. 이진아 도서관과 서울시립종로 도서관도 인접해 자녀들의 학업증진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편리한 교통망으로 지하철 3호선 독립문역을 걸어서 3~5분만에 갈수 있는 초역세권 아파트로 프리미엄이 높다. 차량 이용 시 통일로와 사직로를 통해 국내 대기업 사옥과 주요 언론사, 은행 본사가 밀집한 광화문과 시청 등 도심으로 이동도 쉽다. 또 성산로를 타고 금화터널만 지나면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는 신촌방면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업무중심지구 종로구에 위치한 직주근접 단지로 탄탄한 배후수요까지 확보했다.

주변으로 편리한 교통과 쾌적한 자연환경, 문화공간 및 교육시설까지 두루 갖춘 ‘인왕산2차 아이파크’는 지하3층, 지상15~17층, 5개 동, 총 167가구 규모로 건립된다. 이 가운데 108가구가 일반분양분이며 전용 84, 112㎡로 공급된다.

현장 인근 독립문역1번 출구에 분양 홍보관(02-6421-8900)을 운영하고 있어 현장도 직접 둘러보며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입주는 2015년 8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