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가에게 믿고 맡기자…오창 부동산 시장 활활
부동산 전문가에게 믿고 맡기자…오창 부동산 시장 활활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4.03.26 11:0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로 인한 외부인 유입 증가…원룸, 투베이 등 인기

완연한 봄날씨가 찾아왔다. 봄을 맞이하여 본격적이 이사철도 시작됐다. 결혼시즌을 앞두고 집을 마련하려는 신혼부부들과 겨울 내내 미뤘던 이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부동산으로 몰려 들고 있다.

부동산 거래 시 공인중개사를 이용할 경우 부동산과 관련하여 법률 지식이 없더라도 부담 없이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국민의 재산권을 보호하기 위한 공인 중개사의 제도적 목적이 이것에 있다.

내가 원하는 매물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뿐만 아니라 매물관리, 계약서 관리, 거래인과의 조율까지 맡길 수 있어 재산권 거래에 대한 위험성을 줄일 수 있다.

최근에는 한반도의 서부지역이 하나의 축을 마련하며 여러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오창지역에 대한관심이 뜨겁다. 행정구역 상 충북 청원군에 속해있는 오창은 수도권과 멀지 않으면서 한반도의 중간 즈음에 위치해 있어 지리적으로 큰 이점을 가지고 있는 지역이다.

생명과학, IT를 비롯한 첨단 기술을 자랑하는 기업 및 관련 기관들이 입주한 오창과학산업단지를 비롯하여 세종특별시와 인접해 있어 향후 발전이 매우 기대되고 있다. KTX 오송역, 청주공항이 있어 교통이 매우 편리하기까지 하다. 특히, 세종청사, 산업단지 속속 들어서면서 이 지역 부동산 시장이 활발해지고 있다. 기존 거주자는 물론, 오창 및 세종 지역에 업무차 자리잡게 된 외부인들의 큰 유입으로 수요가 엄청나게 늘고 있는 것.

 
이와 관련, 오창 지역 부동산인 스타부동산 조호정 대표는 “오창 지역은 업무차 상주하게 된 외부인들에 의한 수요가 큰 것이 특징이며, 이 때문에 아파트, 투룸 주택뿐만 아니라 오피스텔, 투베이, 원룸도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다”고 말했다.

스타부동산 조호정 대표는 “저렴한 오창 원룸에서부터 1인 가구에 적합한 아파트, 신축 아파트, 전원 주택까지 다양한 형태의 매물이 확보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품을 팔지 않고도 오창 전∙월세 및 매매 모두 정확한 부동산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오창지역의 부동산 관련 문의는 스타공인중개사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소고기해장국 2014-04-01 10:50:11
흠 부동산 정보주시는건 좋지만 특정공인중개사 사무소 홍보글같아보이는데요? 블로그 들어가는 링크까지 걸어놓으시고 너무 노골적인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