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의 중심에서 명품아파트 혜택 누린다 '인왕산2차 아이파크'
문화의 중심에서 명품아파트 혜택 누린다 '인왕산2차 아이파크'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4.03.2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를 키우는 맹모들의 주거지 선택에 있어 우수한 교육여건과 함께 풍부한 문화공간을 지닌 지역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

문화공간은 아이들의 인성과 감성, 창의성 등을 키우는 역할을 한다. 또 힘든 공부에 지친 아이들이 쉴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도 문화공간은 이용된다. 다양한 공연장, 미술관, 박물관, 문화체육시설, 청소년활동시설이 잘 조성되어 있는 지역들이 맹모들의 주거지 선택에 있어 중요하게 자리잡게 된 상황이다.

실제로 서울의 문화 중심지로 손꼽히는 종로구에서 분양 중인 ‘인왕산2차 아이파크’는 인근 지역 수요자들이 몰리며 물량이 상당부분 소진된 것으로 나타났다. 문화공간 및 교육시설이 주변에 잘 갖춰져 있고 교통망과 생활편의시설 역시 편리한 이용이 가능해 최근 계약이 급증하며 일부 세대만이 남아있는 상황이다. 이에다 ‘인왕산2차 아이파크’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특별분양 중에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인왕산2차 아이파크’는 광화문 주변의 세종문화회관,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시립미술관, 서울역사박물관, 성곡미술관, 광화문아트홀 등 다양한 문화시설을 쉽게 이용 할 수 있다. 또 독립공원의 서대문형무소역사관, 독립문, 경복궁, 경희궁 등 역사적 주요 명소들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

단지 인근으로 통학이 가능한 우수한 학교들역시 밀집되어 있다. 독립문초교, 배화여중고, 대신고, 한성과학고, 이화여고, 이화여자외고, 이화여대부속금란고 등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학교들이 밀집해있다. 이화여대, 연세대도 가깝다. 이진아 도서관과 서울시립종로 도서관도 인접해 자녀들의 학업증진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주변으로 생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는 메리트도 갖췄다. 신촌이 인접해 밀레오레, 신촌현대백화점, 강북삼성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등 발달된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편리한 교통망으로 지하철 3호선 독립문역을 걸어서 3~5분만에 갈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로 프리미엄이 높다. 차량 이용 시 통일로와 사직로를 통해 국내 대기업 사옥과 주요 언론사, 은행 본사가 밀집한 광화문과 시청 등 도심으로 이동도 쉽다. 또 성산로를 타고 금화터널만 지나면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는 신촌방면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업무중심지구 종로구에 위치한 직주근접 단지로 탄탄한 배후수요까지 확보했다.

명산인 인왕산을 단지 뒤로 두고 있는 ‘인왕산2차 아이파크’는 우수한 조망권 역시 확보하고 있다. 인왕산을 오를 수 있는 등산로가 있는데다 서울 성곽을 잇는 둘레길이 인왕산으로 이어져 등산과 산책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편리한 교통과 쾌적한 자연환경, 문화공간 및 교육시설까지 두루 갖춘 ‘인왕산2차 아이파크’는 지하3층, 지상15~17층, 5개 동, 총 167가구 규모로 건립된다. 이 가운데 108가구가 일반분양분이며 전용 84, 112㎡로 공급된다. 문의: 02-6421-89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