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중소형.혁신설계.명품조망으로 동탄2신도시서 또 한번 흥행돌풍 일으키나
반도건설, 중소형.혁신설계.명품조망으로 동탄2신도시서 또 한번 흥행돌풍 일으키나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4.03.0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형 ‘럭셔리’ 아파트 표방, 혁신설계.명품조망
동탄최초 단지 내 영어도서관...동탄맘 사로잡네
청약 1․2순위 접수 6일, 3순위 7, 10일 2일간 진행

 
최근 아파트 분양시장에서 성공의 열쇠로 꼽히는 3대 요소 '중소형' 주택형 구성에 '혁신설계', '명품조망'까지 이 3가지 요소들을 모두 갖춘 단지들이 부동산 경기에 흔들리지 않는 분양성공을 이어가고 있어 주목된다. 3요소 중 가장 중요한 요인은 수요자들의 목돈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중소형만으로 구성됐으면 보다 넓은 실사용면적을 누릴 수 있는 4~4.5베이 설계나 각종 수납시설 등 특화설계를 갖춘 단지들이다. 이러한 아파트들은 공간에 대한 비용에서 수납가구 구입까지 절감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최근 몇 년 사이 화두가 되고 있는 '힐링' 열풍과 함께 집이 단지 밥 먹고 잠 자는 곳이 아닌 '재충전'의 공간으로 인식되기 시작하면서 의식주와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자연을 품고 있는 단지도 함께 주목 받고 있다. 지난달 28일 동탄신도시에 견본주택을 오픈한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은 이에 부합하는 아파트로 주변 관심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동탄2신도시서 보기 드문 중소형 총1135가구의 대규모 단지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A38블록에 지하 1층~지상 20층 17개 동, 전용면적 59~84㎡ 1,135가구로 지어질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은 전 가구가 전용 59~84㎡의 중소형으로 이루어져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다. 또한 전체 1,135가구에 이르는 메머드급 대규모 단지라는 점에서도 고개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중소형으로만 이루어진 아파트임에도 불구하고 입주민들은 대형 아파트에 못지않은 커뮤니티센터, 조경 등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 혁신설계로 평면과 커뮤니티 잡고, 명품조망으로 시선까지 사로잡는다
설계면에서도 전용 74㎡와 84㎡형에 '독립된 방' 또는 '주방펜트리+주부 멀티공간'으로의 사용이 가능한 주방 알파룸을 적용했다. 이 외에도 전 타입에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84B㎡타입의 경우 거실과 방3을 확장하면 7.7m에 달하는 광폭거실이 가능하다.

또한 대규모 근린공원이 단지 바로 앞에 맞닿아 있고, 신리천과 수변공원이 단지 뒤쪽으로 인접해 있으며 리베라 CC도 가까워 우수한 조망권을 갖추어, 세대에 따라 드레스룸, 부엌 작은방 등에서 조망이 가능하다. 특히 커뮤니티 내 피트니스센터를 신리천을 바라보면서 운동할 수 있게끔 설계한 점이 눈에 띈다.

이 외에도 단지설계 부분에서도 커뮤니티 시설로 별동도서관(2층 규모)에 동탄 최초의 영어도서관인 와이즈리더와 함께 수원여대 아이웰센터와 평생교육원과 연계한 교육특화 프로그램이 적용되어 입주민의 편의를 더할 예정이다.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3.0’가 위치한 A38블록은 동탄2신도시의 지리적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동탄2신도시를 관통하는 동탄대로(가칭)에 접한 중심에 자리하여 문화디자인밸리, 동탄JC, 워터프론트 콤플렉스 등 동탄2신도시의 핵심 프리미엄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3.0'의 청약일정은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일 1․2순위, 7, 10일 이틀에 걸쳐 3순위 접수를 받는다. 청약자 전원에게 애경선물세트를 증정하고, 청약 당첨자 전원에게 조리기구 세트를, 첫 날 계약자 전원에게 테팔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현재 오픈 중이며 화성시 능동 529-1번지(능동 세이브마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16년 8월이다. (문의 : 1800-00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