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강남권 프리미엄 대단지의 남다른 특별혜택
준강남권 프리미엄 대단지의 남다른 특별혜택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4.03.05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십리뉴타운 1구역 텐즈힐, 중대형 마감임박

최근 아파트 분양시장에서 서울 도심의 브랜드 미분양 단지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치솟은 전세금 때문에 내 집 마련으로 발길을 돌리는 수요자들이 크게 늘고 있어서다. 특히 입지와 뛰어난 상품성을 갖춘 도심권 대단지들은 잔여물량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선점이 필요한 시점이다.

이러한 수요자들의 움직임에 발맞춰 건설사들 또한 파격적인 혜택을 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현대산업개발, GS건설, 대림산업, 삼성물산 등 업계 최고의 건설사들의 역량을 집결한 프리미엄 대단지 왕십리뉴타운 1구역 텐즈힐 아파트가 대표적이다. 합리적인 주택 구매을 원하는 수요자들에게 최상의 조건을 제시하면서 계약률이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다.

이 아파트는 현재 분양가를 할인해주고 있으며 중도금 무이자와 발코니 무료확장 등의 특별혜택을 주고 있다. 강남권 새아파트들의 전세가보다도 오히려 가격이 저렴하며 인근에 입주한 아파트들보다도 가격이 되려 싸다.

실제로 이 아파트의 3.3㎡당 평균 분양가격은 1600만~1700만원대 수준. 분당선을 이용하면 10분대면 갈 수 있는 선릉역이 위치한 삼성동의 아파트 평균 전셋값이 1607만원선임을 고려하면 전셋값과 분양가가 거의 비슷한 수준이다.

왕십리뉴타운 1구역 텐즈힐은 총 사업면적 10만여㎡에 최고 지상 25층 21개동 전용 59~148㎡ 총 1702가구 규모로 만들어진다. ’텐즈힐(TENSHILL)’은 ‘서울 교통의 중심(Traffic), 뛰어난 가치(Excellence), 도심 속 자연도시(Nature), 청계천에서 누리는 문화생활(Stream)’을 의미하는 각 단어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만든 이름으로 왕십리의 ’십(十)’자와도 의미적 연관성을 부여하고 있다. 여기에 고급 주거타운을 뜻하는 힐(Hill)을 합쳐 만들었다.

지하철 2호선 상왕십리역, 1‧2호선 신설동역, 2‧6호선 신당역의 중심에 자리 잡고 있어 대중교통이 편리하며 2‧5호선‧중앙선‧분당선이 교차하는 왕십리역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성수대교, 올림픽대교, 강변북로 등 주요 간선도로와 대교의 접근성이 좋아 도심권 및 수도권 전 지역으로 이동이 편하다.

생활편의시설도 많다. 이마트, CGV, 워터파크가 들어선 비트플랙스(왕십리 민자역사)를 이용할 수 있으며 동대문 쇼핑상권으로 이용하기 편리하다. 성동구청이나 한양대병원 등 공공기관과 의료시설이 가깝고 단지 바로 앞에는 청계천이 흐르고 있어 여유로운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다. 성동고, 한양대 부속고, 고려대, 한양대 등 명문학교들이 인근에 있으며 뉴타운 내 초등학교와 고등학교 각 1곳씩이 개교할 예정이다.

미래가치 또한 높다. 왕십리뉴타운은 사업면적 33만7천㎡, 총가구수 5000여 가구 규모로 뉴타운사업 완료시 1만4000여 명의 인구를 수용하는 매머드급 뉴타운으로 완성될 전망이다. 이 밖에도 뉴타운 인근으로도 개발이 매우 활발히 진행되고 있어 생활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의 외관은 일조량과 단지의 개방감을 고려하여 판상형과 탑상형이 조화롭게 배치되고, 각 동의 높이도 다르게 설계된다. 단지 내부의 인테리어를 고급스럽게 꾸미고 각종 첨단 시스템을 적용하여 생활의 편리를 더할 예정이다. 업계의 수위를 다투는 대형 건설사들이 협력하여 시공하는 만큼 단지의 상품성도 뛰어나다.(문의 02-777-7772)

대단지에 걸맞게 조경 및 커뮤니티시설도 넓고 다채롭게 구성된다. 채광이 뛰어난 고급 피트니스센터와 실내골프연습장, 입주민 회의 및 취미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실과 독서실 등을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맑은 물소리 정원, 폭포 소리 정원, 시원한 바람 정원, 사색의 정원 등 다양한 조경시설을 도입하고 어린이놀이터와 주민운동시설을 배치하여 입주민들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 전망이다.

텐즈힐의 분양 관계자는 “서울시에서 첫 번째 뉴타운으로 지정했을 만큼 주거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다 갖추고 있는 입지”라며 “여기에 대형 건설사들의 시공력을 더해 서울에서 손꼽히는 명품 주거타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용산구 갈월동 5-8번지 일대에 위치해 있다. 입주시기는 2015년 4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