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환익 한전 사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강도 높은 경영혁신을 통한 6년 만의 흑자 달성과 이번 겨울철 안정적인 전력공급 등 국민의 걱정을 덜어낼 수 있는 경영개선 실적을 설명하고, 이번 간담회와 같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한 국민신뢰 회복을 약속했다.
이에 대해 소비자 단체 대표들은 전기요금 등 제도 개정 시 관련정보를 더욱 투명하게 공개해 각계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하고,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활성화를 통한 소통과 공감 정책을 확대해 주기를 당부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연화 소비자단체협의회장, 김자혜 소비자시민모임 회장, 조태임 한국부인회장, 박인례 녹색소비자연대 공동대표, 강정화 한국소비자연맹 회장 등이 참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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