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떨어져도 평택은 오른다...평택 스마트빌 듀오
다 떨어져도 평택은 오른다...평택 스마트빌 듀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3.12.20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지역은 대기업들의 선호도가 급상승하며 최근 투자기업으로는 삼성 100조, LG 60조 등 연이은 투자로 무한한 미래발전 선보이고 있다. 270여 개의 입주기업과 2만 여명의 상주인력 때문에 투자가치가 높은 곳으로 꼽힌다. 지속적으로 유입되는 인구의 증가로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기대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평가이다.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평택지역에서도 저렴한 분양가와 최고급형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투자자와 수요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 바로 ‘평택 스마트빌 듀오’이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 3차는 총 299세대로 구성됐으며, 삼성전자 빌트인, KCC, 이건창호, 한샘가구의 최고급자재로 도시형생활주택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실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또한 3.3㎡당 50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소액투자가 가능해 서울 및 수도권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서울 및 인근 지역으로의 용이한 교통편도 장점으로 손꼽힌다. 경부선과 연결되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산업철도, 복선철도 등 서울 수서에서 평택을 잇는 KTX개통예정과 서울-수원-평택-아산 간 전철의 역세권으로 서해안 고속도로, 외곽 순환도로 등을 이용해 인천 국제공항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포승국가산업단지 입지로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는 ‘2013년도 하반기 주거문화대상’에서 도시형생활주택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공은 승윤종합건설,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으로 신뢰도 높은 평가가 이어지는 중이다. 문의 031–8033-6577

모델하우스는 수원 IC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 예정시기는 2015년 3월이다. 자세한 분양문의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