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멜, 컴펙트 절단기 ‘드레멜 쏘맥스’출시
드레멜, 컴펙트 절단기 ‘드레멜 쏘맥스’출시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3.12.2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DREMEL SAW MAX' 제품 사용 이미지
세계 최초로 로터리툴을 개발한 80년 전통의 전동공구 브랜드 드레멜(DREMEL)은 한 손으로 쉽고 편리한 정밀 절단작업이 가능한 ‘드레멜 쏘맥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드레멜 쏘맥스’는 중급 DIY 사용자부터 전문 우드워커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절단기다. 컴팩트한 사이즈와 1.7 kg의 가벼운 무게로 한 손 작업에 특화돼 있으며 뛰어난 기동성은 물론 편의성을 강조한 사용자 중심의 설계로 전문 목공이나 각종 DIY 작업에도 유용하게 사용된다.

특히, 이 제품은 견고함과 파워를 보장하는 웜 드라이브와 더불어 거친 작업에도 높은 작업 효율성을 선보이는 강력한 6A모터를 장착해 목재, 플라스틱, 금속, 타일, 대리석 등 다양한 자재를 손쉽게 절단할 수 있다. 더불어, 평면 절단 작업 시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평면 커팅날 부착이 가능해 어떠한 작업에도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절단선 시야가 확보되도록 설계된 머신 헤드와 19mm의 깊이 조절 가이드가 있어 높은 난이도의 정교한 작업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작업장을 더욱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는 먼지 배출 포트를 부착해 언제 어디서든 쾌적한 환경 속에서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작업을 도와준다. 가격은 15만원대.

드레멜(DREMEL)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드레멜 쏘맥스’는 다양한 자재도 손쉽게 절단하는 강력한 성능과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라며 “정교한 작업도 한 손으로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어 DIY 인테리어부터 전문 목공까지 쉽고 간편한 작업을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