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미나는 올해로 14회째이며 학계, 건축 및 인테리어 종사자 등 각 분야 디자인 전문가 800여명이 참석했다.
이 날 LG하우시스가 2014~15년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로 제안한 주제는 테이스트(Taste)로 미래를 위해 오늘을 희생하는 현대인들에게 ‘각자의 취향으로 자신만의 디자인을 즐기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LG하우시스는 디자인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디자인 키워드로 ‘맛있는 인생’, ‘미학적 명상’등 7가지 요소를 소개하고 이를 토대로 LG하우시스의 관점에서 조합해 본 3가지 디자인 테마를 제안했다.
저작권자 © 건설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