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티블루밍 일산의 명품아파트 파격분양
위시티블루밍 일산의 명품아파트 파격분양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3.12.06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셋값이 상승하면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신축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KB부동산 알리지에 따르면 지난주 아파트 전세가율(매매가 대비 전셋값 비율)은 지난달보다 0.17% 포인트 상승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전셋값으로 내 집을 소유하고자하는 수요자들의 신축아파트에 대한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전셋값 상승은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며 “높은 전세가율과 정부의 지속적인 부동산시장 부양으로 아파트의 경우 집값 하락폭도 크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조언했다.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지구 3, 5블록에 지은 아파트 ‘위시티 블루밍’의 미분양아파트의 잔여물량을 선착순 분양 중이다. 지하 3층, 지상 30층의 24개 동에 전용면적 기준 130∼307m² 규모로 2350가구(펜트하우스 24가구 포함)가 들어선 대규모 아파트단지다.

식사지구에 일산자이, 블루밍위시티는 7033가구의 아파트가 지어졌다. 3.3m²당 평균 분양가는 1450만원대이며 분양가는 10년간 이자지원, 재산세지원, 관리비지원금 최대 3억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고,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식사지구 위시티블루밍 분양가는 인근 일산백석요진와이시티, 일산탄현두산위브더제니스, 일산아이파크, 삼송아이파크, 계룡리슈빌, 운정신도시, 한강신도시 아파트와 비슷한 가격대에 수도권아파트, 일산아파트, 고양시 아파트보다 최고의 조경을 내 집 앞에 있는 혜택 효과의 아파트다.

일산 주상복합 아파트인 벽산 블루밍 아파트가 일신건영 휴먼빌로 새로 선보일 예정으로 식사동 아파트에 수요가 몰릴 예정이다.

‘위시티블루밍‘의 또 다른 장점은 빼어난 단지 조경이다. 단지 정문부터 무지개 빛깔로 꾸며져 일반 아파트와 다르다. 단지 전체의 47%가 녹지공간으로 꾸며진 데다 곳곳에 다양한 테마 조경과 국내외 유명 미술가들의 작품이 다수 배치돼 있어 단지를 걷다 보면 마치 외국의 조경공원에 있는 느낌을 받는다.

교통도 편리하다. 일산IC, 고양IC가 가깝고, 제2자유로와 경의선 복선전철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과 마두역, 원당역을 비롯하여 경의선 복선전철을 이용할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고양IC와 파주~서울을 잇는 310번 도로, 자유로 일산IC 등이 인접해 있어 승용차를 이용할 경우 서울 접근성(승용차로 30분대)이 탁월하다. 또한, GTX 개발 계획 확정, 경의선 복선전철 파주 문산역~서울 상암DMC역 구간 개통으로 ‘서울~일산’ 30분 시대를 열었다.

한편 수도권 대중교통을 한결 편하게 해준 광역급행버스(M버스)도 운영된다. M버스 M7119번은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 일산자이 위시티 3·4단지에서 출발해 위시티 입구, 일산동구청을 지난 후 제2자유로를 통해 서울로 진입, 서울까지 빠른 진출입이 가능하다.

위시티블루밍 관계자 김진표팀장은 “입주아파트는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수도권(전국)미분양아파트는 취득세, 양도세 면제 혜택을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일산 위시티아파트는 실입주금 1억3000만원에 즉시입주가 가능하며 발코니 무료확장, 시스템에어컨, 세탁기 등 풀옵션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문의 1666-174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