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테크노폴리스 남해 오네뜨 2차 견본주택 문전성시
대구 테크노폴리스 남해 오네뜨 2차 견본주택 문전성시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3.12.02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구 테크노폴리스 남해 오네뜨 2차 분양
지난달 29일 분양에 나선 대구 테크노폴리스 남해 오네뜨 2차 견본주택에 3일간 1만6000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가면서, 대구 테크노폴리스 전체가 들썩이고 있다.

대구 테크노폴리스 남해 오네뜨 2차는 이미 지난 5월, 100% 분양을 달성한 대구 테크노폴리스 남해 오네뜨 1차에 이어, 연이은 성공분양이 기대되는 명불허전 아파트라는 평가를 받으며 수요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다.

테크노폴리스 남해오네뜨 2차는 입지가 우수한 일반분양 필지에 일반분양이 아닌 전세형 임대아파트를 공급한 남해건설의 과감한 결정과, 계속되는 부동산시장 악화와 전세난에 시달리던 수요자들의 요구가 맞아 떨어지면서 일찌감치 성공이 예측된 아파트이다.

월 임대료 걱정은 물론 5년간 보증금이 인상에 대한 불안함이 없는 아파트로, 임대로 살다가 5~10년 후 내 집 마련은 물론 시세차익까지도 기대할 수 있는 분양전환형 임대 아파트인 대구 테크노폴리스 남해 오네뜨 2차는 평면 및 단지설계에 있어서도 차별화와 특화의 원칙을 지켜냈다.

4bay혁신설계, 다양한 수납이 가능한 알파룸,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의 판상형 설계, 동선의 편리함과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필로티 설계 등 혁신적이면서도 과학적인 설계는 물론 759세대 대단지에 맞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계획으로 견본주택 방문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제품을 통한 자연스러운 구전마케팅을 극대화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구마고속도로 현풍IC, 국도 5호선, 중부내륙고속도로, 88고속도로 등 뛰어난 멀티 교통망과 2014년 하반기 단지에서 1분 거리에 개통 예정인 대구 수목원~테크노폴리스 진입도로로 인한 대구 접근성 확보 등 우수한 교통여건이 더해지면서, 입지, 상품, 교통의 3박자를 모두 갖춘 아파트로서 성공적인 분양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구테크노폴리스 남해 오네뜨 2차는 임대주택법에 의한 임대보증금 보장, 계약금 400만원 대(계약시),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무료확장, 5년간 보증금 인상없음 등의 조건으로 오는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1순위, 6일 3순위의 일정으로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3일간 1만6000여명이라는 방문객이 다녀가며 대구 테크노폴리스 남해오네뜨 2차가 얼마나 지역 관심수요자들의 요구에 충실한 아파트인지를 실감케 했다”며, “관심수요자들이 많은 만큼, 곧 있을 청약에서도 높은 경쟁률이 예상된다. 청약 때에도 지속적이고 큰 관심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문의 : 1899-49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