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스마트빌 듀오 2차’ 그랜드 오픈...1차 성공신화를 잇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 2차’ 그랜드 오픈...1차 성공신화를 잇다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3.10.0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침체로 인한 갖은 불황에도 불구하고 1차 오픈 3주만에 분양마감이라는 성공신화를 이끌어낸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오는 9일 화려한 2차 분양을 시작한다.

지난 8월 1차 오픈 당일 많은 방문객들로 모델하우스 안의 열기와 함께 일부타입은 오픈과 함께 마감 됐으며 이를 아쉬워하는 투자자들은 2차 오픈을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벌써부터 사전청약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지하 1층~14층으로 총 990세대로 전 세대 풀옵션, 고급인테리어 한샘, 삼성전자제품, KCC, 이건창호 등으로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내부구성을 자랑하고 2인거주가 가능한 실속형인테리어로 수요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훌륭한 입지조건으로 삼성전자를 포함한 270여개의 기업들이 유치되면서 유입되는 2만여명의 근로자들로 포승국가산업단지의 풍부한 배후수요층은 안정적이고 확실한 임대사업을 보장하고 있다. 또한 실투자 2000만원대의 파격적인 분양가로 쉽게 만날 수 없는 상품의 가치를 엿볼 수 있어 서울 경기 지역은 물론 지방에서도 찾는 발걸음이 분주하다.  문의 1877-5533

교통편 또한 경부선과 연결되어 사방 철도의 의한 사통팔달의 물류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KTX 개통 예정과 서해안 고속도로와 외곽순환도로 등을 이용해 인천국제공항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시행 ㈜에스원디앤씨, 시공은 ㈜두손건설이며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으로 신뢰도가 높은 평가와 뜨는 평택이라는 호재가 맞물려 모델하우스 안은 분주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