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는 평택 아파트 분양 시장, 청북지구가 중심
뜨는 평택 아파트 분양 시장, 청북지구가 중심
  • 이자용 기자
  • 승인 2013.09.11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승한내들 퍼스트뷰, 내달 초 분양 예정 ‘관심’

치솟아 오르는 전셋값으로 인한 서민들의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국토교통부가 8.28 전월세 대책을 발표한 이후, 경매 낙찰가가 상승하거나 전세보다 분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등 분양 시장의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 고덕산업단지 및 포승국가산업단지, 오성산업단지, 현곡산업단지 등 많은 산업단지를 배후로 삼고 있는 평택은 지난 한 해 경기도 아파트 매매값이 하락하는 가운데도 홀로 상승 곡선을 그렸다.

이처럼 평택 아파트 분양 시장에 활기가 도는 가운데 청북지구가 중심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청북지구는 아산만권 광역 개발 계획에 의한 산업인구 수용을 목표로 하는 택지지구로, 교통 및 교육, 생활 조건이 우수한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청북지구 내 매매 및 전세물량 공급이 수요에 비해 모자란 상황 속에 ‘유승한내들 퍼스트뷰’가 2013년 10월 초 분양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평택 청북지구 B8블록에 6개 동 386세대 규모로 들어서는 유승한내들 퍼스트뷰는 쾌적한 환경과 사통팔달의 교통 조건을 강점으로 하고 있다.

단지 남쪽에 9홀의 퍼블릭 골프장이 건설될 예정이어서 최상의 남향 조망권을 누릴 수 있으며, 주변 단지에 비해 낮은 용적률과 건폐율로 더욱 쾌적한 생활이 기대된다.

입주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안전한 데크형 지하 주차장과 단지 내 어린이 물놀이 놀이터 마련도 눈길을 끈다.

84㎡(구33~34평) A, B, C 타입 모두 조망권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4-BAY 혁신 평면을 적용하여 생활의 편의를 더했다는 평가다.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설계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안중 홈플러스 맞은편에 10월 초 오픈 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1688-40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