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의 랜드마크 '정자동 3차 푸르지오시티' 특가판매
분당의 랜드마크 '정자동 3차 푸르지오시티' 특가판매
  • 이헌규 기자
  • 승인 2013.09.0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고층 높이의 최대 규모 오피스텔 단지인 대우건설 '정자동 3차 푸르지오 시티'가 특별혜택으로 분양중에 있다. 문의 031-625-7557

최고 34층 높이의 4개동, 전용면적 24~59㎡의 1590실 규모로 국내 최고층 높이의 최대 규모 오피스텔로 주목받고 있다. 또 아파트 못지않은 높은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점도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지상 4층 옥상정원의 대규모 휴게공간을 마련했다. 또 오피스텔 전용 로비에는 무인 택배보관함을 설치해 입주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입주자 전용의 휘트니스센터와 고속도로 조망이 가능한 골프연습장도 갖췄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국내에 30층 이상의 고층에 1500실 규모의 오피스텔 단지는 없었다"며 "특히 아파트에 버금가는 편의시설과 탁월한 조망권을 갖춰 정자동을 대표하는 고급 오피스텔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주변의 다른 신규 오피스텔 가격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는게 대우건설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SK C&C와 NHN 등이 위치해 탄탄한 임대 수요를 갖췄다는 평가다. 

지리적으로는 분당선 지하철을 통해 서울 강남까지 16분대에 도달할 수 있고, 분당~수서간, 분당~내곡간, 경부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등이 광범위하게 연계되는 도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또 강남과 강북을 관통하는 왕십리~선릉구간 연장선 개통됐으며 입주는 2015년 6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