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투자 3요소, 합리적인 분양가 별내신도시 상가 ‘로데오 몰’
완벽한 투자 3요소, 합리적인 분양가 별내신도시 상가 ‘로데오 몰’
  • 김정현 기자
  • 승인 2013.09.0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남양주 별내신도시 최대 규모의 아파트와 인접해있는 로데오몰 상가가 분양 중이다.

‘로데오몰’ 상가는 별내신도시 상업시설 중 가장 좋은 자리에 위치한 복합상업시설이며, 프리미엄디스카운트 스토어, 테마형 쇼핑몰, 멀티플렉스, 문화시설 등으로 별내신도시 인구 7만여명이 이용 가능하여 별내신도시의 랜드마크 뿐만 아니라 주민들의 생활 중심지로 급 부상 할 것으로 예상된다.

투자의 3요소 수익성, 환금성, 안전성을 완벽히 갖춘 ‘로데오 몰’은 지하3층~지상10층 규모로 대지 650평에 연면적 5,500여 평의 메머드급 상가로써 주변 상가보다 높은 전용률과 넉넉한 주차공간, 의료전용 엘리베이터를 갖춘 복합 상가이다.

더불어 여러 가지 특장점을 내세울 수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 별내, 퇴계원IC를 통해 강남에 30분대로 접근이 용이하고, 별내신도시 전철역 앞에 있어, 중심 상업지구에서 가장 좋은 곳에 위치한다. 또한 별내신도시의 수많은 아파트단지를 배후로 두고 있어 기대치가 끝없이 오르고 있다. 또한 초, 중, 고등학교 10개교 신설 및 중아도서관, 어린이도서관, 정보센터 등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도심내 학원가를 조성하여 교육환경 역시 뒤지지 않을 것으로 기대 된다.

‘로데오몰’의 권장업종은 1층~3층까지 근린생활시설, 4층~6층 메티컬 센터, 7층~8층은 학원 또는 근린생활시설, 9층 스포츠센터, 10층 스카이라운지 이며, 현재 메디컬 센터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어 관심있는 투자자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다. (031-527-4882)

별내신도시 상가 ‘로데오몰’은 주변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위치에 있어 상담문의가 끊이지 않는다. 상가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